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나츠는 어케따먹히는게 꼴릴거같냐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3]
ㅇo
팔도
264430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테에에엥 와타시의 채용권은 어디 간 레후?
[1]
80
0
주화 쿼츠 이거는
[2]
70
0
뭐 사는게 더 좋을까
[6]
126
0
발렌때도 입장권 썼던거 같았음
[3]
97
0
건틀렛
고르디 류드 생각보다 괜찮네
[5]
174
0
오늘도 여럿 죽는건가?
[3]
120
0
건틀렛
할배들 마리아는 도대체 뭘끼고있는거야
[6]
155
0
뭐여
[4]
85
0
어잠만씨발
[26]
1322
27
건틀렛
건포 600점빼고 점수 20점올렸네
[4]
85
0
난왜 전당 1-2가 안꺠짐?
[9]
99
0
님들 이벤맵 t6장비 먹어야됨??
[3]
77
0
장비 티어올라가면 부옵 상한도 올라가는거 맞음?
[1]
72
0
건틀렛
슬슬 고인물들은 다 올라간듯
[1]
111
0
✋질문
이유미 세팅 회회랑 체회 어느게 더 좋아?
[3]
187
0
셋옵 공격 4개면 적용 어떻게되는지 보여줄 할배 없냐
[5]
123
0
샤오린앞에서 중국말 따라하면 총맞나
[3]
115
0
메이즈 솔저방어구 튜닝할까?
[2]
75
0
건틀렛
흑힐 110 찍은 사람이나 키우는 사람 말해줘라
[13]
183
0
건틀렛
니가와 조언좀
[7]
139
0
추룡인 다이브에서 강간당했다..
[9]
234
0
ㅋㅋ
[3]
96
1
소영
[4]
164
0
치나츠는 어케따먹히는게 꼴릴거같냐
[3]
144
1
이제 광고 어그로 말고 힘으로 찍어 누르는 시대네
102
0
섻ㄷ스
[3]
178
0
이번에 나온패키지
[1]
87
0
셋바패키지 딱 5초만에 사라짐
[5]
118
4
초회 확업 다 구라야 씨발
[3]
131
0
✋질문
기술 훈련에 적혀 있는 피해량+5% 증가는 그 스킬 피해량만 올려주는 거임?
[5]
132
0
진짜 졸라 커엽네 ㅋㅋㅋ
[2]
219
0
이 겜 스토리 읽는데
[11]
146
0
노시윤
[5]
207
1
컨소원 잘라야되나
[9]
132
1
건틀렛
내 걸론 니가와 못 뚫겠다
[5]
138
0
6지부 무조건 이득인데 뉴비들 6지부 뚫어라
[12]
278
2
SSR 뽑기 주는게 랜덤이라는 농담은 재미없음
[4]
104
0
보신탕 꺼억
[2]
82
0
셋옵 공격 4개면 공격력 20퍼센트 올라감?
[1]
96
0
티켓 세개씩이나 쳐먹는구나
49
0
마리아 할머니보다는 누나 느낌이 강한듯한데
163
0
머야 왤케귀여워
[3]
125
0
오랜만에 코이카츠나 켜볼까
[1]
159
0
아니 진심으로 흑힐 먹을려고 기체 돌리는거 미친짓이냐?
[11]
112
0
SSR 추천서로 먹을만한거 추천좀
[5]
1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