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다 가능하긴한데 어느게 더 좋은지 모르겠다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유미 세팅 회회랑 체회 어느게 더 좋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6
작성일
댓글
[3]
으휴
윾동6974
b0s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 상향 좀
87
0
와씹 티켓 존나비싸네
[4]
182
0
근데 웰시 지원소대 사용 가능하지 않았었나
[1]
92
0
같은컨소 뉴비가 3일째 친추걸고잇음..
[5]
139
0
야식 소화 하고가세요~~
[4]
174
0
백도어?
[3]
124
0
상대가쓰면 개쩌는데 내가쓰면 좆병신인거
[8]
147
0
✋질문
웰시코기 너무센데 어케잡냐 ㅜㅜ
[12]
210
0
죄다 40-45구간에서 죽네
86
0
테에에엥 와타시의 채용권은 어디 간 레후?
[1]
80
0
주화 쿼츠 이거는
[2]
70
0
뭐 사는게 더 좋을까
[6]
126
0
발렌때도 입장권 썼던거 같았음
[3]
97
0
건틀렛
고르디 류드 생각보다 괜찮네
[5]
173
0
오늘도 여럿 죽는건가?
[3]
119
0
건틀렛
할배들 마리아는 도대체 뭘끼고있는거야
[6]
155
0
뭐여
[4]
85
0
어잠만씨발
[26]
1322
27
건틀렛
건포 600점빼고 점수 20점올렸네
[4]
85
0
난왜 전당 1-2가 안꺠짐?
[9]
99
0
님들 이벤맵 t6장비 먹어야됨??
[3]
77
0
장비 티어올라가면 부옵 상한도 올라가는거 맞음?
[1]
71
0
건틀렛
슬슬 고인물들은 다 올라간듯
[1]
111
0
✋질문
이유미 세팅 회회랑 체회 어느게 더 좋아?
[3]
186
0
셋옵 공격 4개면 적용 어떻게되는지 보여줄 할배 없냐
[5]
123
0
샤오린앞에서 중국말 따라하면 총맞나
[3]
114
0
메이즈 솔저방어구 튜닝할까?
[2]
75
0
건틀렛
흑힐 110 찍은 사람이나 키우는 사람 말해줘라
[13]
182
0
건틀렛
니가와 조언좀
[7]
139
0
추룡인 다이브에서 강간당했다..
[9]
234
0
ㅋㅋ
[3]
95
1
소영
[4]
163
0
치나츠는 어케따먹히는게 꼴릴거같냐
[3]
144
1
이제 광고 어그로 말고 힘으로 찍어 누르는 시대네
102
0
섻ㄷ스
[3]
178
0
이번에 나온패키지
[1]
87
0
셋바패키지 딱 5초만에 사라짐
[5]
118
4
초회 확업 다 구라야 씨발
[3]
131
0
✋질문
기술 훈련에 적혀 있는 피해량+5% 증가는 그 스킬 피해량만 올려주는 거임?
[5]
132
0
진짜 졸라 커엽네 ㅋㅋㅋ
[2]
219
0
이 겜 스토리 읽는데
[11]
146
0
노시윤
[5]
207
1
컨소원 잘라야되나
[9]
132
1
건틀렛
내 걸론 니가와 못 뚫겠다
[5]
138
0
6지부 무조건 이득인데 뉴비들 6지부 뚫어라
[12]
27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