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웰시코기 너무센데 어케잡냐 ㅜㅜ 요나단 (61.25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09 작성일 2020-10-22 12:05:19 https://arca.live/b/counterside/8818477 어려움 노가다 뛸려구 노말깨는중인데 노말 웰시도 못잡는다 ㅜㅜ이거 무슨 기믹같은게 있는거냐 넘세서 걍 다 죽어버리던데 ㅜ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노드왕 2020-10-22 12:05:42 버프해제캐릭 들고갔음?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2:05:48 옌이나 이지수 펼쳐보기▼ 뱅레이 2020-10-22 12:05:51 버프를 해제 해야대!! 펼쳐보기▼ 솔화 2020-10-22 12:05:52 스펙 문제거나 버프제거 할 캐릭없어? 펼쳐보기▼ b0ss 2020-10-22 12:05:53 *수정됨 알렉스 펀치 하나면 해결 되긴 함 펼쳐보기▼ 뷰룻 2020-10-22 12:05:53 자기버프니까 버츠해제케 ㄱ 펼쳐보기▼ 이작 2020-10-22 12:06:06 어떻게 벌써 쳤냐 펼쳐보기▼ 치아가는아가니까 2020-10-22 12:06:12 지수나 옌으로 댕댕이 버프 지우고 패는게 공략일거임 펼쳐보기▼ 갓금태 2020-10-22 12:06:28 버프풀고잡아야해 펼쳐보기▼ 요나단 (61.255) 2020-10-22 12:06:54 삭제 수정 지수랑 옌? 은 또 누구야 첨들어보는데 이거없음 못깨는거임? 늒네 망했네 ㅜㅜ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10-22 12:08:24 알렉스 이지수 옌싱 셋중에 하나라도 없으면 못깰걸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0-10-22 12:24:24 캐릭풀 적으면 로이버넷 쓰면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시그마 -> 이지수 -> 카일웡 팔도 2020.10.22 160 0 이번에 새로나온 패키지 갠춘냐 [3] 갑수 2020.10.22 77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 [2] 하얀소쩍새 2020.10.22 109 0 각힐 2웰크 어떰 [7] 헥토르 2020.10.22 131 0 진짜 앱플로 하는거 건 매크로밖에 없는데 [3] ㅇㅇ 2020.10.22 97 0 구인/구직 양심없는 침식체새끼가 협력사 한명 구한다 [7] 베버 2020.10.22 136 0 건틀렛 본인 건공임 [9] 테엥마망 2020.10.22 192 0 셋바 토나온다 진짜 [10] 익명_mgMG4 2020.10.22 126 0 이제보니 아직 개노나 다음패치는 어떨지 애매하네 [2] 노드왕 2020.10.22 118 0 근데 뉴비들 친추건다고 뭐라하지 마셈 [1] 졸린개 2020.10.22 132 0 웰시 크라운 별로 안좋음? [3] 멜리이디 2020.10.22 142 0 공지 새로 안뜸? [2]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36 0 수술 성공 [61] Evelynn 2020.10.22 2799 54 카사가 내가 해본 겜중에 앱플 호환성 젤 구림 [4] ㅇㅇ 2020.10.22 141 0 정신 나가버리는 짤 [4] ㅇㅇ 2020.10.22 228 0 크레딧 존나부족해 [2] Ludovicus 2020.10.22 99 0 카린 상향 좀 Cesinha 2020.10.22 87 0 와씹 티켓 존나비싸네 [4] 중고흑우 2020.10.22 181 0 근데 웰시 지원소대 사용 가능하지 않았었나 [1] 졸린개 2020.10.22 91 0 같은컨소 뉴비가 3일째 친추걸고잇음.. [5] 수램 2020.10.22 138 0 야식 소화 하고가세요~~ [4]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73 0 백도어? [3] 중고흑우 2020.10.22 124 0 상대가쓰면 개쩌는데 내가쓰면 좆병신인거 [8] 이작 2020.10.22 146 0 ✋질문 웰시코기 너무센데 어케잡냐 ㅜㅜ [12] 요나단 (61.255) 2020.10.22 209 0 죄다 40-45구간에서 죽네 수램 2020.10.22 86 0 테에에엥 와타시의 채용권은 어디 간 레후? [1] 팔도 2020.10.22 80 0 주화 쿼츠 이거는 [2] 한라산다람쥐 2020.10.22 70 0 뭐 사는게 더 좋을까 [6] 람지렁이 2020.10.22 125 0 발렌때도 입장권 썼던거 같았음 [3] 구르메아줌마 2020.10.22 96 0 건틀렛 고르디 류드 생각보다 괜찮네 [5] 하얀소쩍새 2020.10.22 173 0 오늘도 여럿 죽는건가? [3] 2K22m 2020.10.22 119 0 건틀렛 할배들 마리아는 도대체 뭘끼고있는거야 [6] 공기소리 2020.10.22 155 0 뭐여 [4] 중고흑우 2020.10.22 85 0 어잠만씨발 [26] 미카엘1201 2020.10.22 1322 27 건틀렛 건포 600점빼고 점수 20점올렸네 [4] 노드왕 2020.10.22 85 0 난왜 전당 1-2가 안꺠짐? [9] ㅇㅇ 2020.10.22 99 0 님들 이벤맵 t6장비 먹어야됨?? [3] ㅇㅇ (125.182) 2020.10.22 77 0 장비 티어올라가면 부옵 상한도 올라가는거 맞음? [1] 위천마펀치 2020.10.22 71 0 건틀렛 슬슬 고인물들은 다 올라간듯 [1] 이작 2020.10.22 111 0 ✋질문 이유미 세팅 회회랑 체회 어느게 더 좋아? [3] Sorfe 2020.10.22 186 0 셋옵 공격 4개면 적용 어떻게되는지 보여줄 할배 없냐 [5] 멜리이디 2020.10.22 123 0 샤오린앞에서 중국말 따라하면 총맞나 [3] ㅇㅇ 2020.10.22 114 0 메이즈 솔저방어구 튜닝할까? [2] 토깡이 2020.10.22 75 0 건틀렛 흑힐 110 찍은 사람이나 키우는 사람 말해줘라 [13] b0ss 2020.10.22 182 0 건틀렛 니가와 조언좀 [7] 색인 2020.10.22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2: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