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그 컨소시움 지원소대 쓰면 자동으로 얘가 도와줬는데 얘랑 친구할래? 창 뜨고


아니오 누르면 그 스테이지 선택하는 창으로 돌아가서 다시하기 못 누름 ㅋㅋ


ㄹㅇ 개귀찮음 이것도 개선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