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마리아 스피릿셋 쓰는사람 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0-22 12:12:38 https://arca.live/b/counterside/8818650 1옵 스나피해줌 레인저 피해줌?2옵 치피도 걍 써도 상관 X?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노드왕 2020-10-22 12:13:21 지금 마리아 스피릿 레인저 스나 2개씩 반반 줬는데 류드 110은 원킬임 펼쳐보기▼ 노드왕 2020-10-22 12:13:31 *수정됨 2옵은 전부 스충줬고 스피릿인만큼 스충을 확실히 2옵에서 땡겨써야하는 어려움이 약간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2:14:28 걍 니가와 안해야겠다 템 난이도 정신병걸릴 수준이네 펼쳐보기▼ 노드왕 2020-10-22 12:15:20 걍 스충셋써도 밥값하니 둘중 하나 먼저뜨는걸로 맞추자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2:15:53 쓸만한거 하나 있는데 류드 줘야함 근데 마리아 맞춰도 이디스도 스충아님? 정신병 걸리겠네 진짜 ㅋㅋㅋ 펼쳐보기▼ 노드왕 2020-10-22 12:16:52 이디스도 스충이 최고이긴함; 초창기에 공공꼇다가 상대 스충이디스랑 차이 너무심해서 바로 바꿔버림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10-22 12:15:23 삭제 수정 스충 대충겨줘도 밥값하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10주시영 100알렉스 주시영이 죽네; [9] 태풍 2020.10.22 129 0 가챠는 이정도면 혜자인것같은데 [11] Nyx 2020.10.22 155 0 루넘약루상필 [3] 수램 2020.10.22 92 0 카린 상향해라 [2] byute 2020.10.22 53 -1 뉴비 게임 재밌게 하구 있다 [10] 청정수 2020.10.22 138 0 얘들은 왜 이벤트 기간을 이렇게 해놨지? [8] ㅐㄴ 2020.10.22 151 1 너네 카운터스충 어케먹음?? [8] 익명_mgMG4 2020.10.22 118 0 시설업 요격지원장비 씀? [1] 채리엇 2020.10.22 343 0 이지수 100렙이면 안쓰나 [6] 하얀소쩍새 2020.10.22 94 0 극한직업완장 [10] 병 2020.10.22 144 -1 아니근데 왜 이번상점에 함종소재없음? [3] Ludovicus 2020.10.22 82 0 사이버구독 2077 ㄷㄷ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22 120 0 스펙트럴금형 50퍼 할인도 삼? [9] 요포포이 2020.10.22 181 0 키카드 드랍율은 여전히 창렬하네 [1] Edge 2020.10.22 113 0 하림이 체육복 스킨 점. byute 2020.10.22 53 0 크로스로드 함종 소재랑 프레임은 포기했다 [1] ㅇㅇ 2020.10.22 79 0 이벤트맵 메달3개면 보상더좋음??? [1] ㅇㅇ (125.182) 2020.10.22 60 0 교수님이 날 정확하게 안다 [3] Evelynn 2020.10.22 236 2 팬드 셋바 어떻게 맞출까 [11] 멜리이디 2020.10.22 156 0 뉴비 정보수급 ㅇㄷ? [2] 인공지능 2020.10.22 84 0 반격 에델이랑 실비 스킬 판정 뇌피셜 [1] 윾동6974 2020.10.22 79 0 뉴비도움! [7]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25 0 가챠가 쓰알 3.5퍼면 높은건가? [10] 수램 2020.10.22 218 0 마리아 스피릿셋 쓰는사람 있음? [7] ㅇㅇ 2020.10.22 126 0 형들 실수로 스킨 사버린거 환불돼? [9]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2020.10.22 180 0 웰시크라운 쓰레기아님? [6] 물리법칙 2020.10.22 162 0 광고라는거 어케 달음 [1] 채리엇 2020.10.22 183 0 골디 알렉스 준다 추천 류드준다 비추천 [4] 이작 2020.10.22 89 1 건틀렛 할배들 마리아 체감 [4] 공기소리 2020.10.22 130 0 알렉산더랑 떡치는 옌싱 [3] 뻋촄콒퍱콐 2020.10.22 322 0 건틀렛 시그마 -> 이지수 -> 카일웡 팔도 2020.10.22 159 0 이번에 새로나온 패키지 갠춘냐 [3] 갑수 2020.10.22 77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 [2] 하얀소쩍새 2020.10.22 108 0 각힐 2웰크 어떰 [7] 헥토르 2020.10.22 130 0 진짜 앱플로 하는거 건 매크로밖에 없는데 [3] ㅇㅇ 2020.10.22 97 0 구인/구직 양심없는 침식체새끼가 협력사 한명 구한다 [7] 베버 2020.10.22 136 0 건틀렛 본인 건공임 [9] 테엥마망 2020.10.22 191 0 셋바 토나온다 진짜 [10] 익명_mgMG4 2020.10.22 126 0 이제보니 아직 개노나 다음패치는 어떨지 애매하네 [2] 노드왕 2020.10.22 118 0 근데 뉴비들 친추건다고 뭐라하지 마셈 [1] 졸린개 2020.10.22 132 0 웰시 크라운 별로 안좋음? [3] 멜리이디 2020.10.22 141 0 공지 새로 안뜸? [2]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35 0 수술 성공 [61] Evelynn 2020.10.22 2798 54 카사가 내가 해본 겜중에 앱플 호환성 젤 구림 [4] ㅇㅇ 2020.10.22 140 0 정신 나가버리는 짤 [4] ㅇㅇ 2020.10.22 2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2: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