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차로 나왔을때 털린 설움을 이제서야 갚는다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보신탕 꺼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2
작성일
댓글
[2]
겟타
2K22m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유미 세팅 회회랑 체회 어느게 더 좋아?
[3]
187
0
셋옵 공격 4개면 적용 어떻게되는지 보여줄 할배 없냐
[5]
124
0
샤오린앞에서 중국말 따라하면 총맞나
[3]
115
0
메이즈 솔저방어구 튜닝할까?
[2]
75
0
건틀렛
흑힐 110 찍은 사람이나 키우는 사람 말해줘라
[13]
183
0
건틀렛
니가와 조언좀
[7]
140
0
추룡인 다이브에서 강간당했다..
[9]
234
0
ㅋㅋ
[3]
96
1
소영
[4]
164
0
치나츠는 어케따먹히는게 꼴릴거같냐
[3]
145
1
이제 광고 어그로 말고 힘으로 찍어 누르는 시대네
102
0
섻ㄷ스
[3]
179
0
이번에 나온패키지
[1]
87
0
셋바패키지 딱 5초만에 사라짐
[5]
118
4
초회 확업 다 구라야 씨발
[3]
132
0
✋질문
기술 훈련에 적혀 있는 피해량+5% 증가는 그 스킬 피해량만 올려주는 거임?
[5]
132
0
진짜 졸라 커엽네 ㅋㅋㅋ
[2]
220
0
이 겜 스토리 읽는데
[11]
146
0
노시윤
[5]
208
1
컨소원 잘라야되나
[9]
133
1
건틀렛
내 걸론 니가와 못 뚫겠다
[5]
139
0
6지부 무조건 이득인데 뉴비들 6지부 뚫어라
[12]
278
2
SSR 뽑기 주는게 랜덤이라는 농담은 재미없음
[4]
104
0
보신탕 꺼억
[2]
82
0
셋옵 공격 4개면 공격력 20퍼센트 올라감?
[1]
96
0
티켓 세개씩이나 쳐먹는구나
50
0
마리아 할머니보다는 누나 느낌이 강한듯한데
163
0
머야 왤케귀여워
[3]
125
0
오랜만에 코이카츠나 켜볼까
[1]
159
0
아니 진심으로 흑힐 먹을려고 기체 돌리는거 미친짓이냐?
[11]
112
0
SSR 추천서로 먹을만한거 추천좀
[5]
159
0
웰시 크라운 비틱 간다 ㅋㅋㅋㅋㅋㅋ
[1]
126
0
건포 구조 개선하기전에는 지금이랑 같은패턴 반복할뿐임ㅋㅋ
[6]
129
0
야누스 다들 많이 얻었으면좋겠다
[3]
98
0
3번째 쓰알함선은 보통 뭐만듬?
[3]
84
0
여기서 치피 뽑을수 있을까
[2]
88
0
메이즈애들 카케나오는거 얼마나걸릴까
[2]
71
0
뉴비 함선 하나 더 100렙찍엇당
[4]
98
0
SSR 추천서 제발 야누스
[1]
94
0
구인/구직
친구...컨소...구함...니다..
[13]
195
0
할로윈 ssr 추천서에서 썬볼 나오면 어카지
[3]
125
0
알렉스=렉스에 r 붙은거임ㅋㅋ
[5]
116
-3
캐시랑 신지아 공속버프 중첩됨?
[2]
122
0
건틀렛
여름 가은 축하해주셈
[7]
186
0
크로스로드 셋바까지는 다 먹어야되지??
[6]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