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겜 메타변화가 빠른 편인가 민트초코애호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0-22 12:20:26 https://arca.live/b/counterside/8818808 너무 빨리 바뀌면 좀 부담 될거 같음 건 포인트만 빼는 쪽이면 상관 없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b0ss 2020-10-22 12:20:38 빠름 하루 아침에 메타가 변했음 펼쳐보기▼ b0ss 2020-10-22 12:21:03 너프 먹이지도 않고 로자리아 카린 주시영 전부 퇴물되고 한때는 op캐 였는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2 12:21:03 요 근래는 신캐나 구캐 상향할 때 마다 잘 쓰였지 펼쳐보기▼ 민트초코애호가 2020-10-22 12:24:47 요 근래 갑자기 그러는거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2 12:26:13 *수정됨 ㅇㅇ 원랜 이정돈 아니었는데 여름부터 좀 빨라졌네 근데 국밥캐릭은 초기부터 지금까지 잘 쓰이는 등 뭐 일주일마다 캐릭들이 갈아치워진다 이정돈 아님. 밴 시스템 때문에 왓다갓다하는 정도지 물론 전부 건 기준임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2:21:28 내가 느낀바로는 좀빠른 수준이 아녔음 펼쳐보기▼ 민트초코애호가 2020-10-22 12:25:28 이래도 괜찮나 싶기는 하거라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2:26:29 여름때 적폐소리듣던 로자가 2주뒤에 참피행 되버렸으니 말 다한듯 펼쳐보기▼ 민트초코애호가 2020-10-22 12:27:40 PVE는 로자 쓴다고는 하는데 건 유저들은 그런거 보면 현탐올 듯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2:28:02 말이좋아 쓴다는거지 3~4군가면 치아가도 씀 ㅋㅋ 펼쳐보기▼ 솔화 2020-10-22 12:21:53 원래 캐릭 버프먹고 신캐나오고하면 바로바로 급변하는거고 그거 제외하면 나머지 메타는 거의 비슷비슷함 펼쳐보기▼ 나만에델알렉스야누스없어 2020-10-22 12:22:19 건 기준으로 보자면 존나 빠르긴함 펼쳐보기▼ 민트초코애호가 2020-10-22 12:25:05 건 빼고는 딱히 상관 없나보네 펼쳐보기▼ 나만에델알렉스야누스없어 2020-10-22 12:28:15 ㅇㅇ 말만 로자 야누스 땜에 퇴물이니 뭐니 하는데 대부분 다 건 때문에 그런거고 정작 pve에선 둘다 잘씀 ㅋㅋ 펼쳐보기▼ 팔도 2020-10-22 12:23:38 모바일겜 인플레가 심하다지만 정상적인 인플레가 아닌듯 펼쳐보기▼ 민트초코애호가 2020-10-22 12:24:27 PVE만 하면 ㄱㅊ다고는 하는데 속도 조절좀 했으면 좋겠음 펼쳐보기▼ 팔도 2020-10-22 12:24:56 나도 존나 씹불만임 너무 심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갈아끼는게 낫냐 [2] ㅇㅇ 2020.10.22 70 0 씨발 ㅇㅇ 2020.10.22 71 0 이젠 하다하다 웰시로 비틱질을 하네 ㅋㅋ [5] 뽀끄루대마왕 2020.10.22 155 0 신신신지지지아아아 [5] 중고흑우 2020.10.22 125 0 드디어 전당 1스테이지깻다 [3] sibalba 2020.10.22 54 0 건틀렛 힐데 성능 확실하노 [8] 테엥마망 2020.10.22 175 0 프린세스나이트에 사장님까지 하려니 바쁘다 바빠 [3] 노조미 2020.10.22 113 0 오늘도 [1] 구르메아줌마 2020.10.22 69 0 이거 트로피들은 어케 처리하냐? [4] ㅇㅇ (218.157) 2020.10.22 107 0 마빡붐은 온다 [2] 수램 2020.10.22 61 0 ?? 전당 1 어캐꺳노?? [3] ㅇㅇ 2020.10.22 96 0 마녀단 얘네들 떡상각이다. [3] byute 2020.10.22 104 0 겜 내가 너무 비효율적으로 하는거임? [10] 멜리이디 2020.10.22 130 0 카운터오리진 Re:Dive!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22 96 1 님들 념글 수술떡밥 설명좀 해주셈 [10] 네오딤남편 2020.10.22 131 0 아키 6마리면 110 byute 2020.10.22 82 0 상대 비교 [5] 이작 2020.10.22 123 1 웰시 알마망 좋냐 [8] 카린웡 2020.10.22 127 0 며칠전까지 리세 사야되냐는 유입글이 많이 보였었는데 [8] 팔도 2020.10.22 182 0 스트레가 애들은 왤케 기대가 안되지 [1] 반으로가른다 2020.10.22 99 0 메카도 좆간지나는 함선 하나만 주셈 [4] 심장발전소 2020.10.22 88 0 요번 솔져탬 떡상가능성 있지 않음? [10] 겟타 2020.10.22 111 0 웰시 그러면 류드밀라한테 주면 좋음? [2] 멜리이디 2020.10.22 81 0 이겜 메타변화가 빠른 편인가 [17] 민트초코애호가 2020.10.22 125 0 소림이 전장 비틱간다!!! [1] ㅇㅇ 2020.10.22 80 0 이제부터 메카닉은 메탁기로 부른다.. [1] 으휴 2020.10.22 64 0 웰시 메카닉에 꼇어봐 ㅋㅋ [5] 노드왕 2020.10.22 123 0 외전 확업이 뭐임 [5] 카레카레야 2020.10.22 87 0 근데 구관메카에 웰시크라운 못끼지? [6] 물리법칙 2020.10.22 140 0 추석뉴비 할말잇음 [8] ㅇㅇ (36.39) 2020.10.22 124 0 110주시영 100알렉스 주시영이 죽네; [9] 태풍 2020.10.22 129 0 가챠는 이정도면 혜자인것같은데 [11] Nyx 2020.10.22 155 0 루넘약루상필 [3] 수램 2020.10.22 91 0 카린 상향해라 [2] byute 2020.10.22 53 -1 뉴비 게임 재밌게 하구 있다 [10] 청정수 2020.10.22 138 0 얘들은 왜 이벤트 기간을 이렇게 해놨지? [8] ㅐㄴ 2020.10.22 151 1 너네 카운터스충 어케먹음?? [8] 익명_mgMG4 2020.10.22 118 0 시설업 요격지원장비 씀? [1] 채리엇 2020.10.22 343 0 이지수 100렙이면 안쓰나 [6] 하얀소쩍새 2020.10.22 94 0 극한직업완장 [10] 병 2020.10.22 144 -1 아니근데 왜 이번상점에 함종소재없음? [3] Ludovicus 2020.10.22 82 0 사이버구독 2077 ㄷㄷ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22 119 0 스펙트럴금형 50퍼 할인도 삼? [9] 요포포이 2020.10.22 181 0 키카드 드랍율은 여전히 창렬하네 [1] Edge 2020.10.22 113 0 하림이 체육복 스킨 점. byute 2020.10.22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2: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