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세상을 구하는일이란 쉽지가 않군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프린세스나이트에 사장님까지 하려니 바쁘다 바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3
작성일
댓글
[3]
삼바교실
토깡이
뽀끄루대마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포의 웰시코기 경주
[5]
756
3
전당꺠면 스펙업 된다고 들었는데 시발?
[4]
102
0
건틀렛
에델 원킬낼려면 스나증뎀 몇퍼 정도 맞춰야되나..
[7]
126
0
레이드 보스도 스턴 먹히냐 ???
[6]
112
0
으아아아아아!
[13]
172
0
난 솔직히 이번 마녀 버프 보다 스킨이 더 궁금함
75
0
양하림은 몇 등급 카운터인데 몸이 돌덩이냐?
[4]
137
0
14하드 100알렉스에 딜러하나넣고 6쫄되나
55
0
지금 쓰알캐중 버프가 필요한 놈들이 누구있지?
[10]
109
0
110방패러 구광방 대체가 됌??
[4]
122
0
자동편성 순서 존나이상해
[1]
84
0
방금 웰시비틱글 내가한번삭제했더니 지가 또 올렸었나보네
[12]
238
1
셋바보급 하드도 도냐?
[4]
92
0
레이드 장비 비틱간다 ㅋㅋ
[7]
103
0
늒네 1주일이면 이거 다 먹을 수 있음?
63
0
그래도 앞으로 쓰알 안갈면 되지 않을까
[3]
84
0
고인물 할배들 이제 긴장해라
[10]
137
0
이거 갈아끼는게 낫냐
[2]
70
0
씨발
71
0
이젠 하다하다 웰시로 비틱질을 하네 ㅋㅋ
[5]
156
0
신신신지지지아아아
[5]
126
0
드디어 전당 1스테이지깻다
[3]
54
0
건틀렛
힐데 성능 확실하노
[8]
175
0
프린세스나이트에 사장님까지 하려니 바쁘다 바빠
[3]
113
0
오늘도
[1]
69
0
이거 트로피들은 어케 처리하냐?
[4]
107
0
마빡붐은 온다
[2]
61
0
?? 전당 1 어캐꺳노??
[3]
96
0
마녀단 얘네들 떡상각이다.
[3]
104
0
겜 내가 너무 비효율적으로 하는거임?
[10]
130
0
카운터오리진 Re:Dive!
[1]
96
1
님들 념글 수술떡밥 설명좀 해주셈
[10]
131
0
아키 6마리면 110
82
0
상대 비교
[5]
123
1
웰시 알마망 좋냐
[8]
127
0
며칠전까지 리세 사야되냐는 유입글이 많이 보였었는데
[8]
182
0
스트레가 애들은 왤케 기대가 안되지
[1]
100
0
메카도 좆간지나는 함선 하나만 주셈
[4]
88
0
요번 솔져탬 떡상가능성 있지 않음?
[10]
111
0
웰시 그러면 류드밀라한테 주면 좋음?
[2]
81
0
이겜 메타변화가 빠른 편인가
[17]
126
0
소림이 전장 비틱간다!!!
[1]
80
0
이제부터 메카닉은 메탁기로 부른다..
[1]
64
0
웰시 메카닉에 꼇어봐 ㅋㅋ
[5]
123
0
외전 확업이 뭐임
[5]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