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드 장비 비틱간다 ㅋㅋ gkdhkdh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2 작성일 2020-10-22 12:25:56 https://arca.live/b/counterside/8818921 거를타선이없다...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익명아님 2020-10-22 12:26:33 와 부럽다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22 12:26:53 딸내미 무기하나 건졌네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2:27:36 거를타선밖에 없구만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0-22 12:27:56 솔저 스충 너무 부러운걸 펼쳐보기▼ 소닉 2020-10-22 12:28:10 메카 스충 무기 저거 필요한데 펼쳐보기▼ ㅁㄴㅇㄹ (112.164) 2020-10-22 12:28:23 삭제 수정 솔저 스충 개꿀이자너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2:29:48 와 솔저 쌍스충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이상함 [9] 토깡이 2020.10.22 131 0 레지나 붐은 온다 [2] 수램 2020.10.22 99 0 이정도면 메카닉 인종차별 아니냐? [27] Koreanbural 2020.10.22 202 -1 신지아 레인저치고 탱킹 미쳤던데 [5] 익명_mgMG4 2020.10.22 114 0 건틀렛 게이가 상심이 컸노... [7] 치아가 2020.10.22 204 0 늒네들 카린이라고 부르지마 [5] 멜리이디 2020.10.22 132 0 마망 .. 전당 중2병 놈 죽여줘.. [1] 애기카붕이 2020.10.22 107 0 셋옵 방어뜬 웰시는 각힐 줄만하냐 [4] ㅇㅇ (218.54) 2020.10.22 126 0 금태야 이거 모두받기좀 만들어줘... 카린웡 2020.10.22 73 0 생각해보면 시즌1 마지막 전투에서 주인공 애들이 끌고 온 함이 코핀이지? 맨드란 2020.10.22 66 0 공포의 웰시코기 경주 [5]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22 755 3 전당꺠면 스펙업 된다고 들었는데 시발? [4] ㅇㅇ 2020.10.22 101 0 건틀렛 에델 원킬낼려면 스나증뎀 몇퍼 정도 맞춰야되나.. [7] ㅇㅇ 2020.10.22 126 0 레이드 보스도 스턴 먹히냐 ??? [6] Type암즈 2020.10.22 111 0 으아아아아아! [13] 선반위곰인형 2020.10.22 171 0 난 솔직히 이번 마녀 버프 보다 스킨이 더 궁금함 b0ss 2020.10.22 74 0 양하림은 몇 등급 카운터인데 몸이 돌덩이냐? [4] byute 2020.10.22 137 0 14하드 100알렉스에 딜러하나넣고 6쫄되나 임춘자 2020.10.22 55 0 지금 쓰알캐중 버프가 필요한 놈들이 누구있지? [10] ㅇㅇ (175.208) 2020.10.22 108 0 110방패러 구광방 대체가 됌?? [4] 유채리 2020.10.22 121 0 자동편성 순서 존나이상해 [1] 수램 2020.10.22 84 0 방금 웰시비틱글 내가한번삭제했더니 지가 또 올렸었나보네 [12] 노드왕 2020.10.22 238 1 셋바보급 하드도 도냐? [4] 위천마펀치 2020.10.22 92 0 레이드 장비 비틱간다 ㅋㅋ [7] gkdhkdhk 2020.10.22 102 0 늒네 1주일이면 이거 다 먹을 수 있음? ㅐㄴ 2020.10.22 62 0 그래도 앞으로 쓰알 안갈면 되지 않을까 [3] 멜리이디 2020.10.22 84 0 고인물 할배들 이제 긴장해라 [10]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10.22 137 0 이거 갈아끼는게 낫냐 [2] ㅇㅇ 2020.10.22 69 0 씨발 ㅇㅇ 2020.10.22 71 0 이젠 하다하다 웰시로 비틱질을 하네 ㅋㅋ [5] 뽀끄루대마왕 2020.10.22 155 0 신신신지지지아아아 [5] 중고흑우 2020.10.22 125 0 드디어 전당 1스테이지깻다 [3] sibalba 2020.10.22 54 0 건틀렛 힐데 성능 확실하노 [8] 테엥마망 2020.10.22 174 0 프린세스나이트에 사장님까지 하려니 바쁘다 바빠 [3] 노조미 2020.10.22 113 0 오늘도 [1] 구르메아줌마 2020.10.22 68 0 이거 트로피들은 어케 처리하냐? [4] ㅇㅇ (218.157) 2020.10.22 107 0 마빡붐은 온다 [2] 수램 2020.10.22 60 0 ?? 전당 1 어캐꺳노?? [3] ㅇㅇ 2020.10.22 96 0 마녀단 얘네들 떡상각이다. [3] byute 2020.10.22 104 0 겜 내가 너무 비효율적으로 하는거임? [10] 멜리이디 2020.10.22 130 0 카운터오리진 Re:Dive!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22 96 1 님들 념글 수술떡밥 설명좀 해주셈 [10] 네오딤남편 2020.10.22 130 0 아키 6마리면 110 byute 2020.10.22 82 0 상대 비교 [5] 이작 2020.10.22 123 1 웰시 알마망 좋냐 [8] 카린웡 2020.10.22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2: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