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헉 님들 데박사건 FEKE 추천 31 비추천 2 댓글 44 조회수 1403 작성일 2020-10-22 13:19:21 https://arca.live/b/counterside/8820093 여름 뉴비 드디어 뉴비 탈출 성공햇어요 ㅜㅜ 데박 추천! 31 ( 1) 비추! 2 ( 0) 공유 댓글 [44] 심장발전소 2020-10-22 13:19:40 킹-쿤 펼쳐보기▼ Eizen 2020-10-22 13:19:42 썩은내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3:19:43 십공소 2020-10-22 13:19:43 미친가은 펼쳐보기▼ 제리_ 2020-10-22 13:19:45 솔화 2020-10-22 13:19:48 뉴비 뒤졌네 펼쳐보기▼ 베버 2020-10-22 13:19:49 왜 난 못해? 펼쳐보기▼ FEKE 2020-10-22 13:20:22 류드밀라 각수연 야누스만 잇으면 당신도 할수 잇다 뉴비탈출 펼쳐보기▼ 베버 2020-10-22 13:20:54 야누스 내놔 씻팔 펼쳐보기▼ FEKE 2020-10-22 13:21:48 TWA 2020-10-22 13:19:52 비빅비 2020-10-22 13:19:56 치아가 2020-10-22 13:20:13 우우위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10-22 13:20:13 ㅊㅊ 펼쳐보기▼ 아스피아 2020-10-22 13:21:01 왜나보다먼저깸? 펼쳐보기▼ FEKE 2020-10-22 13:21:22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22 13:21:25 각수연 없이 공군덱됨? 펼쳐보기▼ FEKE 2020-10-22 13:22:18 1~4에선 썻는데 5에선 안썻음 그리고 다른 사람들 각수연 없이 공군한거 잇음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22 13:22:47 각수연 없어도 됨. 다만 오토를 하려면 각수연이 필요함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22 14:20:26 수동이라도되면 절하지 각수연만 없어서리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22 13:22:59 가은 펼쳐보기▼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22 13:24:20 참고한 공략 있음? 펼쳐보기▼ FEKE 2020-10-22 13:26:49 https://arca.live/b/counterside/8598504 요거 보고 햇음 각수연 야누스 류드밀라는 똑같이 썻고 로자리아는 90랩임 최이나 빠밤쿤은 공속 부동저격병으로 대체되엇다 근데 샤오린 잇을때 부동 꺼내지 마삼 모잠비크에 함선 박살날뻔함 펼쳐보기▼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22 13:30:31 뿌띠젤리 2020-10-22 13:58:16 74 2020-10-22 13:28:51 각수연 없어도 오토 되지않나? 펼쳐보기▼ FEKE 2020-10-22 13:29:09 오토하다가 터져서 걍 손컨햇워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10-22 13:29:24 FEKE 2020-10-22 13:29:36 릭아저씨 2020-10-22 13:30:16 어캐깼노? 펼쳐보기▼ FEKE 2020-10-22 13:30:55 nani293 2020-10-22 13:30:58 FEKE 2020-10-22 13:31:09 던붕이 2020-10-22 13:34:08 창녀 펼쳐보기▼ FEKE 2020-10-22 13:34:39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22 13:50:41 전당2 어케 깼냐 공군덱 되는데 전당2를 못뚫음 펼쳐보기▼ FEKE 2020-10-22 13:59:00 어디서 막히는데 2-1?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22 13:59:24 2-1도 못뚫고 있음 각등 이지수 없어서 그런가 펼쳐보기▼ FEKE 2020-10-22 14:00:20 거긴 에델 샤오린으로 핑챙 명치뚫어서 깨던가 류드밀라같은 넉백으로 핑챙 강 함선까지 밀어서 함선태러하던가 해야함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22 14:01:35 에델 없찐이고 샤오린 류드 있으니 그냥 쭉 밀어야겠다 펼쳐보기▼ FEKE 2020-10-22 14:04:56 에델 없으면 좀 힘들거임 탱이 안되서 에델 쭈꾸미로 핑챙 고개돌리고 줘패야대는데... 스나 꽉꽉 집어넣고 해보삼 펼쳐보기▼ 뿌띠젤리 2020-10-22 13:58:29 유유칼믹 2020-10-22 15:23:22 ?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0-10-22 15:46: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어씨발 이겨가는데 튕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중고흑우 2020.10.22 119 0 6지부 너무 비싸.... [3] 안될꺼뭐있노 2020.10.22 116 0 각등이?훗 [13] 던붕이 2020.10.22 156 2 받피 주는피해 질문 이작 2020.10.22 64 0 가은이 갖고 싶지만 선별 치나츠 받아야겠지? [5] 한우쟝 2020.10.22 88 0 신지아 분신 합치면 딜도 은근히 나오네 [2] 히메코달린다 2020.10.22 99 0 건틀렛 달다 달아 [1] 테엥마망 2020.10.22 90 0 나만 하림이 없어 [4] 꾸루 2020.10.22 73 0 건틀렛 ???? [7] 중고흑우 2020.10.22 134 0 한달 더 한다 [5] Onedaymore 2020.10.22 542 2 겜알못들은 옌싱 일러만 빰 ㅋㅋ [1] ㅇㅇ (121.155) 2020.10.22 122 0 류드 사거리 너프좀 너무사기야 [1] 냠냠냠이 2020.10.22 63 0 스포) 조호진보면 [4] 겟타 2020.10.22 174 0 적성핵 먹일 카운터 추천좀 [2] Ludovicus 2020.10.22 62 0 야누스 갖고 싶어 [4] 한우쟝 2020.10.22 80 0 치나츠 건틀렛에서 되게 괜찮네 [2] 위천마펀치 2020.10.22 115 0 건틀렛 아 존나 달다 [6] 페이커 2020.10.22 128 0 이터좀 더 줘봐 금태링... [3] 치아가 2020.10.22 80 0 아 실수로 이벤던전 노말 돌았네 [1] 그만잘해 2020.10.22 66 0 학생회장이 이정도면 학생들은 대체... [4] ㅇㅇ (222.121) 2020.10.22 169 0 할로윈스킨 꼴리는거없으면 정보부스트팩사야겟다 [1] 노조미 2020.10.22 94 0 그래서 이볼브 원이랑 스캐빈저는 언제 나올까 [2] ㅇㅇ 2020.10.22 62 0 헉 님들 데박사건 [44] FEKE 2020.10.22 1403 29 학생회장 눈나는 [6] ㅇㅇ (119.194) 2020.10.22 125 0 건틀렛 메카닉들아 희망을 가져 [9] 떄치 2020.10.22 136 2 기만좀 할게요 ㅎㅎ [14] 금태응디 2020.10.22 203 -7 배고파 밥줘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22 53 0 습관적으로 채널 문의 게시판 봄 [1] 히메코달린다 2020.10.22 84 0 치아가 치나츠 둔다없는데 썸머돌려? [3] 이윰이 2020.10.22 86 0 시대가 아가탱크를 원하는 것인가? [3] ㅇㅇ 2020.10.22 97 0 건틀렛 아머 솔저덱 개꿀잼이네 ㅋㅋ [5] 힘을숨김 2020.10.22 161 0 스마이트 셋옵도 손좀 봐줘야한다 생각함 ㅇㅇ 2020.10.22 59 0 치후유 레지나 어케 상향하는지 [3] 꾸루 2020.10.22 96 0 페넥 폭스 좆슬람새끼들 근황 [6] 보노본호 2020.10.22 174 4 확실히 털뭉치 쌔긴하더라 토깡이 2020.10.22 102 0 할배 의견 존중 [7] 빠루 2020.10.22 150 2 모야 이거 시발 버근가 [2] 하무망 2020.10.22 105 0 마이크로 비키니 좋아하는 사람 많노 [3] 팔도 2020.10.22 149 0 메이즈 유입 아직 전당은 무리겠지? [21] 김힐데 2020.10.22 123 0 야식 죶망했다 [5]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09 0 이벤맵 84회 결과 [2] eee 2020.10.22 148 0 신겜하나 해보고 오니깐... ㅇㅇ (211.187) 2020.10.22 60 0 크레딧이 부족해? [1] Cabala 2020.10.22 53 0 개선 건포에 이자 시스템 도입할것을 진지하게 생각한다 [4]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10.22 10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3: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