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의 이자시스템이 생각나서 적는다
보통 연승을 하거나 연패를 하게 되면 하는 만큼 얻을 수 있는 재화를 매 라운드마다 추가로 더 주는 이자 시스템이 잇음
건포가 최대 600점이라지만 이겨야 60점 지면 30점인데
대부분 말이 건포빼는게 사실상 스트레스다
좋든 싫든 10판에서 20판은 내내 건 잡고 있어야 하니 아무리 할게 없다는 게임이라지만 건이 안맞는 사람은 진짜 짜증 그 이상일 것. 사람이 모두 건 뛰는걸 좋아하는건 아니니까
좋아하는 네놈 건공
그래서 건포를 뺄때 연승/연패로 유지할 시 추가 보너스를 얻게 해주자는것.
이러면 건포가 목적인데 난 점수는 상관없다 하는 사람은 연패로 포인트를 이기는것보다 못해도 기존보다 빨리 뺄 수 잇게 될 것이고 이겨서 빨리 빼겠다고 하는 사람은 차피 이길라고 겜하는거부터 건공이니 상관없다
정리 : 건포 뺄때 연승이나 연패시 그에따라 좀더 빠르게 건포를 뺄 수 있게 해주자
건포가 성장요소가 많은데 건 자체가 메불메 확실히 갈리는 컨텐츠인데다 붙잡는 시간도 의도되든 아니든 개선해야할 타이밍이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