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크레딧은 핫타임 필요없지않냐?
연협 30% 인상 존나 갈겨서 크레딧 바닥까지가도 이벤맵 좀 돌리니까 금방금방 오르더라고

오늘로 19일차인데 벌써 쓴게 7440만인데 그러고도 500만 넘게 남았음
막 시작했을때도 크레딧은 진짜 부족한거 못느꼈는데 왜 크레딧 핫타임일까

차라리 경험치나 이터소모, 회사 경험치 핫타임을 하지
금태의 생각은 이해를 못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