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할때마다 겜이 죽었다살았다하네 ㅋㅋㅋ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왜 패치노트를 저렇게내고 안먹을 욕까지 먹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이싯팔 털뭉치 왜이리 단단함
[3]
147
0
짤녀 똥캐면 잠
[4]
128
0
✋질문
추석뉴비 이벤트머돌아야댐
[2]
87
0
저 류드밀라 그림 소설 표지같지않냐
[16]
1482
46
3600 뚫고싶다
[2]
61
0
옌 얘 뽑아야할까 쎆스하긴하네
[7]
123
0
게임이 할게 없네 좆망겜이네
[21]
213
0
도감에서 야누스 터치대사 봤는데
74
0
크레딧 핫타임이 꼭 필요한가?
[12]
160
0
✋질문
류드밀라 궁 질문
[1]
77
0
주화는 스킨 존버해야되는데 자꾸 장비에 주화쓰게되네
[2]
70
0
스킨이 안꼴리면 씹덕겜임?
[2]
117
0
와 씨발 어제 오늘 카사 안들어감
[5]
103
0
스펙트럴 장비 중에 셋옵 안쓰는거 하나 있다던데 뭐였지?
[5]
102
0
원래 씹덕겜 가챠는 꼴아박는거 아닌데
[3]
129
0
건틀렛
성능 확실하구만
[2]
141
0
이디스 수영복을 살까말까 고민되네
[4]
89
-1
카일... 너는 강해졌다...
[4]
176
1
와 웰시크라운 갓옵뜸
[8]
240
7
내일 개노서 신각성 뜨겠지
[4]
159
0
씹덕겜이 이래서 문제야
[2]
138
0
건틀렛
4승 2패
[2]
105
-2
아 수영복스킨 에델말고 더사야하나
[7]
100
0
근데 왜 패치노트를 저렇게내고 안먹을 욕까지 먹지
[1]
107
0
건틀렛
즐겜러
[7]
152
0
건틀렛
플레 감사히 잘 가겠습니다
[2]
94
0
드디어 첫 풀초
[1]
72
0
너도 노예다
[1]
132
0
갑자기 이런 생각이듬
[6]
137
0
건틀렛
건에서 강철쥬지 오랜만에 보네ㅋㅋㅋㅋㅋ
[7]
201
0
지금 밴해도 쓸까 소리 나오는게 진짜 밴좆까고 써도 좋기때문임
[1]
99
0
[그림]픽시브에 올라온 류드밀라 보고가여
[17]
2941
47
스킬북 만개만 떨어졌으면 좋겠다
[2]
98
0
이거 팬티보는거 어떻게함
[5]
426
2
난 그래서 수영복 옌vs이유미 할때 애들 이유미 하라는거보고
[3]
581
0
유마는 로자가입으라고 입은건가
[2]
156
2
내가 뭘했지?
[4]
90
0
그냥 실시간밴 필요없고 지금 1밴 2밴말고 진짜 밴하면됨
[1]
116
0
✋질문
전투 중에 weak라고 뜨는 건 뭐임?
[5]
179
0
에블린 켈러 딜 세다...
[6]
176
0
이터니움 ㅈㄴ딸린다아!!!!
123
0
건틀렛
지옥갔다왔다
[4]
288
0
헤헤 사료다 헤헤
154
0
다들 채용권 몇장씩 존버하냐
[14]
182
0
45찍고 바로5지부 열었는데
[13]
1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