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밴해도 쓸까 소리 나오는게 진짜 밴좆까고 써도 좋기때문임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8 작성일 2020-10-22 13:03:18 https://arca.live/b/counterside/8819735 그런 소리 나온이상 밴이란건 벌써 노무현 따라 가는거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윾동6974 2020-10-22 13:10:35 코스트 패널티라도 쥐어주는거 아니겠노. 각등이 각수연이 매주 6코 5코였어봐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도감에서 야누스 터치대사 봤는데 한우쟝 2020.10.22 74 0 크레딧 핫타임이 꼭 필요한가? [12] Cabala 2020.10.22 160 0 ✋질문 류드밀라 궁 질문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2 77 0 주화는 스킨 존버해야되는데 자꾸 장비에 주화쓰게되네 [2] 색인 2020.10.22 70 0 스킨이 안꼴리면 씹덕겜임? [2] 임춘자 2020.10.22 117 0 와 씨발 어제 오늘 카사 안들어감 [5] ㅇㅇ 2020.10.22 103 0 스펙트럴 장비 중에 셋옵 안쓰는거 하나 있다던데 뭐였지? [5] 그만잘해 2020.10.22 102 0 원래 씹덕겜 가챠는 꼴아박는거 아닌데 [3] 베버 2020.10.22 129 0 건틀렛 성능 확실하구만 [2] 테엥마망 2020.10.22 141 0 이디스 수영복을 살까말까 고민되네 [4] ㅇㅇ (211.229) 2020.10.22 89 -1 카일... 너는 강해졌다... [4] ㅇㅇ 2020.10.22 176 1 와 웰시크라운 갓옵뜸 [8] 졸린개 2020.10.22 240 7 내일 개노서 신각성 뜨겠지 [4] ㅇㅇ 2020.10.22 159 0 씹덕겜이 이래서 문제야 [2] Q3 2020.10.22 137 0 건틀렛 4승 2패 [2] 이작 2020.10.22 104 -2 아 수영복스킨 에델말고 더사야하나 [7] sibalba 2020.10.22 100 0 근데 왜 패치노트를 저렇게내고 안먹을 욕까지 먹지 [1] 중고흑우 2020.10.22 107 0 건틀렛 즐겜러 [7] 베버 2020.10.22 152 0 건틀렛 플레 감사히 잘 가겠습니다 [2] 떄치 2020.10.22 94 0 드디어 첫 풀초 [1] 고통의망령 2020.10.22 72 0 너도 노예다 [1] ㅇㅇ (218.158) 2020.10.22 132 0 갑자기 이런 생각이듬 [6] 베버 2020.10.22 137 0 건틀렛 건에서 강철쥬지 오랜만에 보네ㅋㅋㅋㅋㅋ [7] 에프 2020.10.22 200 0 지금 밴해도 쓸까 소리 나오는게 진짜 밴좆까고 써도 좋기때문임 [1]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10.22 98 0 [그림]픽시브에 올라온 류드밀라 보고가여 [17] 고통의망령 2020.10.22 2941 47 스킬북 만개만 떨어졌으면 좋겠다 [2] 히메코달린다 2020.10.22 97 0 이거 팬티보는거 어떻게함 [5] 멜리이디 2020.10.22 426 2 난 그래서 수영복 옌vs이유미 할때 애들 이유미 하라는거보고 [3] Q3 2020.10.22 581 0 유마는 로자가입으라고 입은건가 [2] 겟타 2020.10.22 156 2 내가 뭘했지? [4] 베버 2020.10.22 89 0 그냥 실시간밴 필요없고 지금 1밴 2밴말고 진짜 밴하면됨 [1]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10.22 116 0 ✋질문 전투 중에 weak라고 뜨는 건 뭐임? [5] 시그마꼴리더라 2020.10.22 179 0 에블린 켈러 딜 세다... [6]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22 176 0 이터니움 ㅈㄴ딸린다아!!!! 승민 2020.10.22 123 0 건틀렛 지옥갔다왔다 [4] 공기소리 2020.10.22 288 0 헤헤 사료다 헤헤 ㅇㅇ (14.39) 2020.10.22 154 0 다들 채용권 몇장씩 존버하냐 [14] ㅇㅇ 2020.10.22 181 0 45찍고 바로5지부 열었는데 [13] 빠루 2020.10.22 196 0 이짤 뭔가 꼴림 [11] 사쿠라쨩 2020.10.22 225 1 유마는 sd가 더 좋음 [1] ㅁㄴㅇㄹ (112.164) 2020.10.22 107 0 건틀렛 아니면 그냥 파티 공개하고 밴박는걸로 하자 [7] Q3 2020.10.22 162 0 여름채용권 이제 안지름 ㅇㅇ (112.214) 2020.10.22 71 0 전당 2-3 신지아 궁애 애들 다터지는데 어캐해 [5] ㅇㅇ (211.46) 2020.10.22 140 0 추석 유입 첫 쓰알함선 만들었음 [3] ㅇㅇ (182.215) 2020.10.22 100 0 힐데 동년배 만화 [3] 뷰지도살자 2020.10.22 1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3: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