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초기에는 ㄹㅇ 혼파망이라
뭐가 좋고 뭐가 나쁜지 모름
이땐 챈에 올라오는게 건틀렛 좆같네
약파는 놈들 이런거밖에 없고
목욜쯤부터
애들이 승승장구하는거
챈에 올리는 건틀렉 덱같은거 보고
아 시발 이게 좋은거구나 이해쌉가눙
그거 따라하면 행복카사 on
건초기에는 ㄹㅇ 혼파망이라
뭐가 좋고 뭐가 나쁜지 모름
이땐 챈에 올라오는게 건틀렛 좆같네
약파는 놈들 이런거밖에 없고
목욜쯤부터
애들이 승승장구하는거
챈에 올리는 건틀렉 덱같은거 보고
아 시발 이게 좋은거구나 이해쌉가눙
그거 따라하면 행복카사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