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초기에는 ㄹㅇ 혼파망이라 

뭐가 좋고 뭐가 나쁜지 모름

이땐 챈에 올라오는게 건틀렛 좆같네 

약파는 놈들 이런거밖에 없고


목욜쯤부터

애들이 승승장구하는거 

챈에 올리는 건틀렉 덱같은거 보고

아 시발 이게 좋은거구나 이해쌉가눙


그거 따라하면 행복카사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