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백도덱인데 선볼 방치하면 몇대면 함선 개털되고 처리해도 각등이한테 함선 터지는식으로 맨날 졌었는데 함선 개딸피로 이겨버림 ㅋㅋㅋㅋㅋ 안티레인저 맞춘 제이크인데 출격기로는 안죽더라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