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향평준화에 반대하고 상향 평준화로 방향 튼 순간
인플레 폭발은 당연한 수순이고 밸런스 잡기는 좆돼게 어려워짐 사실상 불가능임 그래서 모든 모발겜이 빠짐없이 그지랄나는거고
하향없이 밸런스 잡을수 있는 능력자면 좆소 스비에 남을 이유가 없지 ㅋㅋ 롤도 밸런스 못잡아 8단 너프하고 자빠졋는데
하향에 반대하는 입장이면 밸런스가 어쩌네 불만은 가질순 있어도 마냥 개발자 욕 하는건 뇌가 순수한거임
그냥 운명이다 받아들이자


하향평준화에 반대하고 상향 평준화로 방향 튼 순간
인플레 폭발은 당연한 수순이고 밸런스 잡기는 좆돼게 어려워짐 사실상 불가능임 그래서 모든 모발겜이 빠짐없이 그지랄나는거고
하향없이 밸런스 잡을수 있는 능력자면 좆소 스비에 남을 이유가 없지 ㅋㅋ 롤도 밸런스 못잡아 8단 너프하고 자빠졋는데
하향에 반대하는 입장이면 밸런스가 어쩌네 불만은 가질순 있어도 마냥 개발자 욕 하는건 뇌가 순수한거임
그냥 운명이다 받아들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