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상향평준화의 대표주자인 게임이 있지 Onedaymor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24 작성일 2020-10-22 16:12:54 https://arca.live/b/counterside/8823624 근데 솔직히 얘네 망한 이유는 상향평준화에 밸붕 신캐보단 그 좆병신같은 영혼조각 시스템으로 노선튼게 컸음 카사 2.0 패치보다 더하지 유저수 빠진거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eee 2020-10-22 16:13:23 추억이노 펼쳐보기▼ gkdhkdhk 2020-10-22 16:15:09 트루드랑 프레이야 밸런스 못잡아서 리부트로 모든 캐릭 싹다 병신만든게임 아니냐 펼쳐보기▼ Onedaymore 2020-10-22 16:16:58 프레이야랑 그 물싸개법사 타라인가 까지는 공덱 마덱 방덱 밸런스 나름 3개로 쪼개져 있었음 펼쳐보기▼ ㅇㅇ (61.82) 2020-10-22 16:16:11 삭제 수정 사실 이겜 망한 가장 큰 지분은 핵심개발자들이 다 나가버린데 있음 펼쳐보기▼ Onedaymore 2020-10-22 16:17:29 핵심개발자 나가고 후속 개발자들이 뭐라도 해보겠다고 저딴 패치했는데 성공할 리가 없지ㅋㅋ 바로 나락행 펼쳐보기▼ DOGE76 2020-10-22 16:22:36 여론을 망쳤을 뿐이지 망한건 아니잖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5지부로 사는 고인물들 있냐 [14] 안될꺼뭐있노 2020.10.22 176 0 이진은 후열저격 컨셉은 좋은데 애매하네 [2] 시그마 2020.10.22 508 0 다들 잘모르는 변녀 [5] 카사하는병신 2020.10.22 609 4 웰시는 방옵으로 각힐한테 던져쥬는게 답인가 [3] 셰이브 2020.10.22 156 0 뉴비 공지보고 편성한가 수정해봄 [6] 으엉아앙 2020.10.22 165 0 카사 은근 꼬운 점 [3] Ous 2020.10.22 119 0 이쁜누나 [3] eee 2020.10.22 180 0 어린놈이 세상 물정을 모르네 [3] 들깨잔치국수 2020.10.22 159 0 다음 상향이 맘에 안드는점 망겜만함 2020.10.22 113 0 패치 역시나 별거 없었네 [2] 시그마 2020.10.22 666 0 파견미션(지부) 개편하는이유 알거같음 ㅇㅇ (1.245) 2020.10.22 110 0 진짜 개이쁘다 [8] gkdhkdhk 2020.10.22 273 0 아니뭔 40렙이 카일에 스충말고 건을와 ㅇㅇ (183.103) 2020.10.22 107 0 난 두렵다..... Onedaymore 2020.10.22 251 0 카운터사이드 넨도도 하나 있으면 좋겠다 [7] 오새린 2020.10.22 272 0 시발 어려움 개새끼 존나 세네 [4]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2 182 0 진짜 변태 쓰레기새끼 보는 표정으로 쳐다보네 [16] hver 2020.10.22 2675 42 류드밀라 사실 [1] ㅇㅇ 2020.10.22 169 0 이벤 어려움 2-2 보스 개세네 ㅇㅇ (61.82) 2020.10.22 116 0 알렉스 3코가 브 2020.10.22 77 0 와 협력사 50명 두달동안 단한명도안접네 [8] Seele 2020.10.22 323 0 뉴비 다이브 45깨고 6티어 상자받음!! [6] 유채리 2020.10.22 180 -3 새디어스 모건 리더로 지정해봤냐? [4] 들깨잔치국수 2020.10.22 186 0 상향평준화의 대표주자인 게임이 있지 [6] Onedaymore 2020.10.22 224 0 그냥 5지부로 살아야지 안될꺼뭐있노 2020.10.22 83 0 요즘 매일같이 자위 대여섯번씩 하니까 오후8시는 되어 일어남 [12] 시그마 2020.10.22 1051 0 대답해봐 미나링.... [1] 중고흑우 2020.10.22 121 0 노무혀어어어언───!! [2] ㅇㅇ 2020.10.22 156 8 스충쓰는 딜러 누구있지 [2] 페이커 2020.10.22 101 0 알렉스 류드밀라 복각 언제하려나 Ous 2020.10.22 106 0 밸런스, 인플레 미쳐돌아가는거 마냥 욕할수 없는이유 [23] ㅇㅇ 2020.10.22 204 3 아니 근데 알렉스가 ㄹㅇ 좆사기다 [5] Onedaymore 2020.10.22 567 0 옆집에서 카사를 도우러왔어! [4] ㅇㅇ (59.12) 2020.10.22 220 0 시그마 핸드폰케이스 나오면 좋겠다 [9] 오새린 2020.10.22 155 0 이번 패키지들 좋은데 사면 할로윈 스킨이 걱정이네 [1] ㅇㅇ 2020.10.22 88 0 짤녀꼴리면자러감 [5] 치아가 2020.10.22 156 0 제인도우가 인겜 예쁜데 [6] 겟타 2020.10.22 1020 1 알렉스 인게임 목 짧아 [1] 브 2020.10.22 129 0 카사 엔딩 나오는 듯 하다 리부트 시키면 [1] 스퀘어에닉스 2020.10.22 85 0 주시영 수영복 저장용 [6] eee 2020.10.22 193 0 확실히 인겜에서 얼굴 한쪽만 보이는거 별로인듯 [3] 닥터최고 2020.10.22 158 1 많이도 치네 [4] 채리엇 2020.10.22 141 3 아카라이브 아이디는 어떻게 찾냐 ㅇㅇ (182.231) 2020.10.22 1116 0 각등이는 진짜 좋네 [1] ㅇㅇ (210.221) 2020.10.22 134 0 정신차려 카붕이들아 [4] b0ss 2020.10.22 1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6: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