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에서 일방적으로 붕쯔붕쯔 하는 스나이퍼가 이 겜 주요 딜러인데


뚜벅이에다 상성도 털리고 딜도 탱도 다 안되는 스커들은 뒤질 수 밖에 없는게 당연한건가?


ㅅㅂ 대답해봐 금태링! 왜 꼴캐들은 다 스커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