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왼쪽 스킬 공통적으로 일반공격 공격력+5%인데

이거 4,5는 재료가 먹이기 아까워서 3에서 놔뒀음


근데 각성캐들은 4,5 찍어주는 게 나아?

아니면 그냥 그걸로 좋은 쓰알 스킬 찍어주는게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