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 잡히면 오토 눌러놓고 딴거하는데 왜케 자주 이기지?
티어가 낮아서 그런가
근데 실버 3에도 2각계정, 올 100렙 자주 보이는데 신기하게 잘 이김;;
건틀릿은 보니까 유닛 나오는 서순도 랜덤이던데 지금 벌써 9연승이라는게 웃기노 ㅋㅋ

큐 잡히면 오토 눌러놓고 딴거하는데 왜케 자주 이기지?
티어가 낮아서 그런가
근데 실버 3에도 2각계정, 올 100렙 자주 보이는데 신기하게 잘 이김;;
건틀릿은 보니까 유닛 나오는 서순도 랜덤이던데 지금 벌써 9연승이라는게 웃기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