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게이머들의 필수요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0
작성일
댓글
[4]
hver
ㄹ
윾동6974
중국몽죄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패노 나오기까지 13시간 전 ㅋㅋ
[2]
148
0
씨발 카핵좀 모아놔서 방훈에 모작권 썼는데
[2]
124
0
주시윤 반격싸개인줄 알았는데
[3]
177
0
"내 위험한 매력에 반하기라도 했나?"
[2]
213
1
하이엘프 vs 다크엘프 만화
[3]
3808
0
링컨 특수기 정빵맞으면 각수연도 한방에 떨구냐?
[6]
145
0
새벽만 되면 꼴리네
[7]
628
0
건틀렛
근본덱 조언좀
[8]
284
0
이게뭐노
[6]
287
1
'솔깃'
[10]
239
0
각수연 안써도 덱에있으면
[3]
96
0
이재 6지부 뚫었으니까
[3]
123
0
드디어 우리 딸 스충셋 맞춰줬다
[5]
159
0
사료 지금 봤는데 머임?
[7]
613
0
하림이는 역시 이수영복이 제일 잘어울림
[4]
246
-1
각수연은 너프해야되는거 아닌가
[7]
205
0
뭐지?? 내 -건-점수가 왜 자꾸 올라가는 것이지??
[1]
124
0
지부개선해서 정보하고 다른것들 수급 씹창내면 어떡함?
[2]
114
1
특적핵 슬슬 어딘가 따로 쓰일데 생길거같은데
[3]
107
0
2달전의 나
[4]
143
1
와 씨발 노란빛이다
[8]
232
-3
✋질문
강화이식 자동선택 질문
[1]
110
0
게이머들의 필수요소
[4]
170
0
아 진짜 0.07% 장난치나
[6]
201
0
시그마 첨에 별로였는데 보면볼수록 커엽네
[4]
228
0
카사 인겜 2d인지 3d인지 햇갈림
[1]
142
0
지부개선 진짜 잘해주겠지...?
[4]
183
1
오늘부터 시작하는 이벤트 몇지 돌아야함?
[2]
131
0
49패
[4]
162
0
소림이
[2]
94
0
레이드 토벌도 일괄수령 버튼 좀 줬으면 좋겠음
[9]
552
0
카운터 중에 공속셋 쓰는애 각등이 알렉스 말고 누구 있음?
[8]
187
0
김소빈은 여러번터치하면 무서워
[7]
227
0
✋질문
스킬 찍는거 질문좀
[3]
113
0
잉그리드 만화 본적 있음?
[5]
712
9
개선 이라는 단어가 아직도 두렵다..
[4]
227
0
특별수사 어려움 1-4 3별못하면 쫄작하면안댐?
[1]
116
0
하림이는 속바지를 입었을까?
[8]
676
0
페도 새끼들 차단하면 안 됨?
[4]
177
0
눈이 침침해서 115인 줄 알았네
[3]
128
0
아 근대 진짜 지부 개선 좆같이 하면 어카지
[2]
124
0
함선 소재를 고오급 함선 소재로 못 바꾸나
134
0
건틀렛
예전 거 보는데
1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