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왤캐 마니주냐고 배터지겠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료 지금 봤는데 머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612
작성일
댓글
[7]
응애세력
시그마
ㅇㅇ (125.191)
삭제
수정
시그마
Seele
시그마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정보 남는 이유 알아냄 ㅋㅋ
[6]
137
1
짤녀 꼴리면 자러감
[3]
206
0
캬루 모임
[2]
134
0
가은이한테 빵사줬는데
[3]
115
0
에이미 슬슬 나올때 된거같은데
[1]
117
0
채용권이 왜 한장도 없지
[1]
140
0
HC상자 초전도 4개 떤냐ㅋㅋㅋㅋㅋ
[5]
132
0
건틀렛
요즘 쓰는 메카덱
[7]
621
0
개패노 나오기까지 13시간 전 ㅋㅋ
[2]
147
0
씨발 카핵좀 모아놔서 방훈에 모작권 썼는데
[2]
124
0
주시윤 반격싸개인줄 알았는데
[3]
176
0
"내 위험한 매력에 반하기라도 했나?"
[2]
213
1
하이엘프 vs 다크엘프 만화
[3]
3807
0
링컨 특수기 정빵맞으면 각수연도 한방에 떨구냐?
[6]
145
0
새벽만 되면 꼴리네
[7]
628
0
건틀렛
근본덱 조언좀
[8]
284
0
이게뭐노
[6]
287
1
'솔깃'
[10]
239
0
각수연 안써도 덱에있으면
[3]
95
0
이재 6지부 뚫었으니까
[3]
123
0
드디어 우리 딸 스충셋 맞춰줬다
[5]
158
0
사료 지금 봤는데 머임?
[7]
612
0
하림이는 역시 이수영복이 제일 잘어울림
[4]
245
-1
각수연은 너프해야되는거 아닌가
[7]
205
0
뭐지?? 내 -건-점수가 왜 자꾸 올라가는 것이지??
[1]
123
0
지부개선해서 정보하고 다른것들 수급 씹창내면 어떡함?
[2]
113
1
특적핵 슬슬 어딘가 따로 쓰일데 생길거같은데
[3]
107
0
2달전의 나
[4]
143
1
와 씨발 노란빛이다
[8]
232
-3
✋질문
강화이식 자동선택 질문
[1]
110
0
게이머들의 필수요소
[4]
170
0
아 진짜 0.07% 장난치나
[6]
201
0
시그마 첨에 별로였는데 보면볼수록 커엽네
[4]
228
0
카사 인겜 2d인지 3d인지 햇갈림
[1]
142
0
지부개선 진짜 잘해주겠지...?
[4]
183
1
오늘부터 시작하는 이벤트 몇지 돌아야함?
[2]
131
0
49패
[4]
162
0
소림이
[2]
94
0
레이드 토벌도 일괄수령 버튼 좀 줬으면 좋겠음
[9]
552
0
카운터 중에 공속셋 쓰는애 각등이 알렉스 말고 누구 있음?
[8]
187
0
김소빈은 여러번터치하면 무서워
[7]
226
0
✋질문
스킬 찍는거 질문좀
[3]
113
0
잉그리드 만화 본적 있음?
[5]
712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