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주 할로윈 패치 너무 기대되서 뷰룻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76 작성일 2020-10-22 18:11:04 https://arca.live/b/counterside/8825022 다음주 수, 목 연차냈음다음주에 카사 다시 떡상하는거 맞지?맞다고 해줘 금태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비빅비 2020-10-22 18:11:14 뷰룻 2020-10-22 18:12:24 우레기 2020-10-22 18:11:21 카사때문에 연차 ㅋㅋㅋㅋ 펼쳐보기▼ 뷰룻 2020-10-22 18:12:49 사실은 회사에서 연차 소진하라고 닥달해서 쉬는거임.. 펼쳐보기▼ gkdhkdhk 2020-10-22 18:11:22 뷰룻 2020-10-22 18:13:07 ㅇㅇ 2020-10-22 18:11:52 *수정됨 차라리 목금을 하는게 맞지 않나? 패치가 목요일 낮인데 펼쳐보기▼ 뷰룻 2020-10-22 18:13:22 금요일은 일이 있어서 못쉰다.. 펼쳐보기▼ 카엘 2020-10-22 18:11:54 너무 신낫네 ㅋㅋ 펼쳐보기▼ 뷰룻 2020-10-22 18:13:48 수램 2020-10-22 18:12:00 제발 금요일업뎃 펼쳐보기▼ 뷰룻 2020-10-22 18:13:55 프레스티시모 2020-10-22 18:12:13 뷰룻 2020-10-22 18:14:07 ㄱㄴㅇㄹㅁ 2020-10-22 18:12:36 뷰룻 2020-10-22 18:14:2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월초에 수급가능한 융핵 몃개지? [4] 카사하는병신 2020.10.22 116 0 건틀렛 대공유닛 없다 게임 털렸다 [4] hver 2020.10.22 178 0 탐사 보내놓고 제한시간 안에 안깨면 어케댐?? [6] 수램 2020.10.22 167 0 멀리 사는 친구가 오타쿠이면 좋은점 [12] 오새린 2020.10.22 196 0 아 ㅋㅋㅋ 눈이 감기네 안돼 [7] Lapland 2020.10.22 159 0 구몬숙제하느라 잠을못자네 [5] 라이트닝카운터 2020.10.22 112 0 아 스택 날아갔네ㅡㅡ [4]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48 -2 아니 왜자꾸 내 8서폿덱 지원소대로 쓰는거야 [3] ㅇㅇ 2020.10.22 139 0 챈 최연장자 나이가 혹시 어떻게 되시나요 [9] 우레기 2020.10.22 166 0 이 덱 이겨먹는 놈들은 대체 뭐하는 놈들임 [8] ㅇㅇ 2020.10.22 205 0 3만이터 티켓6개 뭔데 [1] 이작 2020.10.22 93 0 시그마랑 혼인신고하고싶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2 95 0 건틀렛 각등이 류드로 카운터 가능함? [8] 익명_mgMG4 2020.10.22 120 0 따따베 본 사람 있냐 [12] 히메코달린다 2020.10.22 257 0 나도 학원쌤이 내준거 해야하는데 [1] 오새린 2020.10.22 95 0 창작 에디피셔 코핀컴퍼니에 엄중 경고하는 만화 [53] 날치 2020.10.22 5735 83 춥다 [4] 사라진다 2020.10.22 188 0 챈에서 쉰내가나는게 [7] hver 2020.10.22 191 0 뉴비 2-2-1 왔는데 메인 ㄱㅖ속밀면됨?? [8] 으엉아앙 2020.10.22 128 0 가은맘 vs 전국힐데협회 [6] 뿌띠젤리 2020.10.22 108 -1 지스타 망한지 몇년 되지 않았나 [2] 류드말랑카우 2020.10.22 99 0 의외로 야한 [5] 수램 2020.10.22 142 0 아 핫타임 진짜 ㅈ같다 [1] ㅇㅇ 2020.10.22 113 0 다음주 할로윈 패치 너무 기대되서 [16] 뷰룻 2020.10.22 176 0 과제 반도 못했어 [6] Lapland 2020.10.22 127 0 이겜 캐릭 png 짤 왜 없노 시발 우레기 2020.10.22 146 0 카사 건틀렛 친선전 만들면서 [3] 서지수 2020.10.22 120 0 지난 떡밥 그만 [8] 토깡이 2020.10.22 157 0 41판 티켓6개가 홍어인 이유 [5] Edge 2020.10.22 117 0 하트베리 코스프레 보고싶다 [1] 오새린 2020.10.22 59 0 지스타 인방축제댄지 오래긴 한데 [5] 심장발전소 2020.10.22 112 0 자다왔는데 뭔가있었네 [6] 토깡이 2020.10.22 143 0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까 어이업넹 [3] Koreanbural 2020.10.22 103 0 네코제 개인 굿즈 부스 참여하는 카붕이 없음? 오새린 2020.10.22 103 0 요즘지스타 인방딸이더만 [3] 카사하는병신 2020.10.22 137 0 나도 연구비 받고 카사에 돈지르고싶다 [5] 사라진다 2020.10.22 138 0 근데 이럼 최이나는 어따넣지 [2] 수램 2020.10.22 93 0 지스타고 네코제고 류금태 팬미팅이나 좀 하면 안될까?? [3] 서지수 2020.10.22 86 0 댕댕맵 입장티켓 41판 돌려서 6개 나온거면 ㅍㅌㅊ임? [11] 셀레스틴 2020.10.22 139 -1 올해 지스타는 오프라인에서 안 할 거 같은데 [3] 한우쟝 2020.10.22 67 1 뉴비이제 할거없는데 오토케 [1] 카사하는병신 2020.10.22 73 0 예전에 넥슨이 넥슨아레나에서 지스타 쿠폰 뿌렸음 [2] 한우쟝 2020.10.22 79 1 근데 미나토는 카운터능력 머임? [2] 익명_mgMG4 2020.10.22 114 0 네코제 열리면 카사부스 있을것이다 vs 없을것이다 [8] 오새린 2020.10.22 108 0 지스타 안가본 사람의 상상도 [4] 데뎃데 2020.10.22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2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