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이돌렸다고 생각했는데 고작 이거나오면 댕댕장비 파밍은 가능한거임? ㅈㄴ안나오네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댕댕맵 입장티켓 41판 돌려서 6개 나온거면 ㅍㅌㅊ임?
추천
1
비추천
2
댓글
11
조회수
138
작성일
댓글
[11]
서지수
셀레스틴
뷰룻
고길순
수램
hver
hver
셀레스틴
류드말랑카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ㅇㅇ (221.151)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에디피셔 코핀컴퍼니에 엄중 경고하는 만화
[53]
5735
83
춥다
[4]
188
0
챈에서 쉰내가나는게
[7]
191
0
뉴비 2-2-1 왔는데 메인 ㄱㅖ속밀면됨??
[8]
128
0
가은맘 vs 전국힐데협회
[6]
108
-1
지스타 망한지 몇년 되지 않았나
[2]
98
0
의외로 야한
[5]
142
0
아 핫타임 진짜 ㅈ같다
[1]
113
0
다음주 할로윈 패치 너무 기대되서
[16]
176
0
과제 반도 못했어
[6]
127
0
이겜 캐릭 png 짤 왜 없노 시발
146
0
카사 건틀렛 친선전 만들면서
[3]
119
0
지난 떡밥 그만
[8]
156
0
41판 티켓6개가 홍어인 이유
[5]
116
0
하트베리 코스프레 보고싶다
[1]
59
0
지스타 인방축제댄지 오래긴 한데
[5]
111
0
자다왔는데 뭔가있었네
[6]
143
0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까 어이업넹
[3]
103
0
네코제 개인 굿즈 부스 참여하는 카붕이 없음?
103
0
요즘지스타 인방딸이더만
[3]
136
0
나도 연구비 받고 카사에 돈지르고싶다
[5]
138
0
근데 이럼 최이나는 어따넣지
[2]
93
0
지스타고 네코제고 류금태 팬미팅이나 좀 하면 안될까??
[3]
86
0
댕댕맵 입장티켓 41판 돌려서 6개 나온거면 ㅍㅌㅊ임?
[11]
138
-1
올해 지스타는 오프라인에서 안 할 거 같은데
[3]
66
1
뉴비이제 할거없는데 오토케
[1]
73
0
예전에 넥슨이 넥슨아레나에서 지스타 쿠폰 뿌렸음
[2]
79
1
근데 미나토는 카운터능력 머임?
[2]
113
0
네코제 열리면 카사부스 있을것이다 vs 없을것이다
[8]
108
0
지스타 안가본 사람의 상상도
[4]
112
0
지금 부산비행기 만원아님?
[2]
68
0
사실상 카사챈 2호점
[5]
157
0
타이탄을 스트라이커 말고 서포터로 바꿔주면 좀 쎄지지않을까
[1]
60
0
✋질문
이번에 미션으로 얻을수 있는 SSR선택권 뭘로 하는게 좋나요?
[4]
124
0
난 지스타 부산이라 더 싫던데
[4]
113
1
근데 요즘 지스타 좀 별로임
[2]
98
0
똥싸다 끊긴거같네
[10]
153
0
누비 머박사건
[6]
166
0
씨발 좆같네
[6]
138
0
사실 전메협이 여론조작하는거임
[4]
127
0
븟산 살면 지스타 함가고싶긴한대
[3]
98
0
힐데 지금 열심히 까야하는 이유
[9]
121
0
지스타 몇년 다녀봐서 잘 아는데
[1]
109
0
코로나 때문에 지스타 온라인으로 하는 거 아니야?
[3]
79
0
캬루랑 힐데랑 싸우면 누가 이김
[11]
1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