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당일날은 원래 사람 별로 없었음

게다가 올해는 수능연기까지 댔고

코로나땜에 안오는 사람들 많을테니

마스크끼고 숨은 턱턱 막힐지라도

씹 쾌적하게 돌아다니기 가능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