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의외로 미나토 성격 좋더라 hv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0 작성일 2020-10-22 17:57:14 수정일 2020-10-22 17:57:38 https://arca.live/b/counterside/8824874 일남충쉨성능이고 자시고 저런 꼬추는 싫은데더이상 키울꺼없어서 키운다 하고 강화이식 하니까"감사히 잘 받겠습니다"오이래야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몰름보 2020-10-22 17:57:44 역시 황국신민은 뭔가 좀 달라 펼쳐보기▼ 카엘 2020-10-22 17:58:27 라노벨 주인공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스타 안가본 사람의 상상도 [4] 데뎃데 2020.10.22 111 0 지금 부산비행기 만원아님?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2 67 0 사실상 카사챈 2호점 [5] 아담한 2020.10.22 157 0 타이탄을 스트라이커 말고 서포터로 바꿔주면 좀 쎄지지않을까 [1] 서지수 2020.10.22 60 0 ✋질문 이번에 미션으로 얻을수 있는 SSR선택권 뭘로 하는게 좋나요? [4] 도트빌런 2020.10.22 123 0 난 지스타 부산이라 더 싫던데 [4] 한우쟝 2020.10.22 113 1 근데 요즘 지스타 좀 별로임 [2] 오새린 2020.10.22 97 0 똥싸다 끊긴거같네 [10] 수램 2020.10.22 152 0 누비 머박사건 [6] ㅇㅇ 2020.10.22 165 0 씨발 좆같네 [6]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37 0 사실 전메협이 여론조작하는거임 [4] 고철로봇 2020.10.22 127 0 븟산 살면 지스타 함가고싶긴한대 [3] 사라진다 2020.10.22 98 0 힐데 지금 열심히 까야하는 이유 [9] hver 2020.10.22 120 0 지스타 몇년 다녀봐서 잘 아는데 [1] 심장발전소 2020.10.22 109 0 코로나 때문에 지스타 온라인으로 하는 거 아니야? [3] 기도 2020.10.22 79 0 캬루랑 힐데랑 싸우면 누가 이김 [11] 유동분신술 2020.10.22 122 0 ✋질문 예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웰시코기 보통 vs 어려움 [10] 뽀끄루대마왕 2020.10.22 169 0 메인 5 미는데 숨이 턱턱 막힘 [7] 카사조아 2020.10.22 104 0 뭐야 3명 죽엇네 [4] 카사하는병신 2020.10.22 185 0 100댕이 많이 센가보네? [4] 단제비 2020.10.22 135 0 솔직히 지스타가 존나 좋은게 [4] 오새린 2020.10.22 131 0 댕댕이 솔저덱으로 패도됨? [1] 몰름보 2020.10.22 81 0 아 갑자기 과금하기 꺼려지네 [1] 이윰이 2020.10.22 90 0 의외로 미나토 성격 좋더라 [2] hver 2020.10.22 100 0 똥협력사들 어서 악몽레이드를 대령하는데스 뷰룻 2020.10.22 68 0 2020년 지스타 깜짝쇼 [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22 133 3 지스타 가면 좀 오타쿠 같음 [1] 사라진다 2020.10.22 130 0 옛날에는 친선전해도 건포줬었는데 [4] 아무튼아님 2020.10.22 117 0 브리트라 뽑은 사람은 SilPd 2020.10.22 42 0 이거쥬지윤 카운터 트리거임? [1] ㅇㅇ 2020.10.22 101 0 올해 지스타는 꼭 가야함 [9] 심장발전소 2020.10.22 155 0 아 씨발 나 개좆찐따네 ㅋㅋ 내일 졸업사진인데 [5] 우레기 2020.10.22 311 0 뭐야 꿀잼 떡밥이 지나갔었네 [2] 히메코달린다 2020.10.22 119 0 아니 왜 5챕터는 적 숫자 안줄인거냐 힐뎅 2020.10.22 65 0 린시엔 pve에서도 ㅅㅌㅊ? [13] 와 2020.10.22 120 0 좆데 ㅅㅅㅅ 2020.10.22 113 0 건틀렛 아 고민이다 [5] ㅇㅇ 2020.10.22 148 0 아 ㅋㅋ 꿀잠 가능 [6] 애기카붕이 2020.10.22 114 -1 지스타하니까 생각난건데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5] DButton 2020.10.22 129 0 이덱 들고갔다가 댕댕이한테 참교육당함 몰름보 2020.10.22 87 0 이볼브원 나오면 상위티어는 메카가 점령할뜻 ㄹㅇ [1] 사라진다 2020.10.22 127 0 아 근데 나도 티내고 다녀서 조금 쫄리네 [12] 오새린 2020.10.22 200 0 메카닉이 망한이유는 유아<~~ 때문임 [2] 서지수 2020.10.22 152 0 이.. 이게뭐노 [4] ㅇㅇ 2020.10.22 126 0 아머야 그래도 오프하긴하네 [3] 심장발전소 2020.10.22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8: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