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좆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1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 지금 열심히 까야하는 이유
[9]
121
0
지스타 몇년 다녀봐서 잘 아는데
[1]
109
0
코로나 때문에 지스타 온라인으로 하는 거 아니야?
[3]
79
0
캬루랑 힐데랑 싸우면 누가 이김
[11]
122
0
✋질문
예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웰시코기 보통 vs 어려움
[10]
169
0
메인 5 미는데 숨이 턱턱 막힘
[7]
104
0
뭐야 3명 죽엇네
[4]
185
0
100댕이 많이 센가보네?
[4]
135
0
솔직히 지스타가 존나 좋은게
[4]
132
0
댕댕이 솔저덱으로 패도됨?
[1]
82
0
아 갑자기 과금하기 꺼려지네
[1]
90
0
의외로 미나토 성격 좋더라
[2]
101
0
똥협력사들 어서 악몽레이드를 대령하는데스
68
0
2020년 지스타 깜짝쇼
[8]
134
3
지스타 가면 좀 오타쿠 같음
[1]
131
0
옛날에는 친선전해도 건포줬었는데
[4]
118
0
브리트라 뽑은 사람은
42
0
이거쥬지윤 카운터 트리거임?
[1]
102
0
올해 지스타는 꼭 가야함
[9]
156
0
아 씨발 나 개좆찐따네 ㅋㅋ 내일 졸업사진인데
[5]
312
0
뭐야 꿀잼 떡밥이 지나갔었네
[2]
120
0
아니 왜 5챕터는 적 숫자 안줄인거냐
66
0
린시엔 pve에서도 ㅅㅌㅊ?
[13]
120
0
좆데
113
0
건틀렛
아 고민이다
[5]
149
0
아 ㅋㅋ 꿀잠 가능
[6]
114
-1
지스타하니까 생각난건데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5]
129
0
이덱 들고갔다가 댕댕이한테 참교육당함
88
0
이볼브원 나오면 상위티어는 메카가 점령할뜻 ㄹㅇ
[1]
128
0
아 근데 나도 티내고 다녀서 조금 쫄리네
[12]
200
0
메카닉이 망한이유는 유아<~~ 때문임
[2]
153
0
이.. 이게뭐노
[4]
126
0
아머야 그래도 오프하긴하네
[3]
95
0
메카로 약코짓 하지마라
[7]
139
2
건 돌리다가 첸 켰는데
[4]
118
0
쏘영이눈나 어캐쓰는거야
[12]
141
0
저는 피카츄배너 만지고 있겟읍니다...
[6]
195
-3
스토리 다깼는데
[3]
93
0
주문하신 이번 지스타
[5]
162
0
근데 건틀렛이 오픈때부터 있던 컨텐츠가 아니야?
[5]
98
0
옌싱은 어떻게 못쓸까?
[6]
183
0
교환소 정가 채용권은 도대체 뭔 생각으로 넣어놓은거임 진짜?
[8]
160
2
지원소대에 장비 적용 되던가
76
0
올해 지스타 하긴 할까
[6]
97
0
3천대가 메카의 무덤이네 진짜
[3]
1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