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제 건틀렛은 메카가 점령중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 나오면 상위티어는 메카가 점령할뜻 ㄹ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7
작성일
댓글
[1]
소라고동5805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인 5 미는데 숨이 턱턱 막힘
[7]
104
0
뭐야 3명 죽엇네
[4]
185
0
100댕이 많이 센가보네?
[4]
135
0
솔직히 지스타가 존나 좋은게
[4]
132
0
댕댕이 솔저덱으로 패도됨?
[1]
82
0
아 갑자기 과금하기 꺼려지네
[1]
90
0
의외로 미나토 성격 좋더라
[2]
101
0
똥협력사들 어서 악몽레이드를 대령하는데스
68
0
2020년 지스타 깜짝쇼
[8]
133
3
지스타 가면 좀 오타쿠 같음
[1]
131
0
옛날에는 친선전해도 건포줬었는데
[4]
118
0
브리트라 뽑은 사람은
42
0
이거쥬지윤 카운터 트리거임?
[1]
102
0
올해 지스타는 꼭 가야함
[9]
155
0
아 씨발 나 개좆찐따네 ㅋㅋ 내일 졸업사진인데
[5]
312
0
뭐야 꿀잼 떡밥이 지나갔었네
[2]
119
0
아니 왜 5챕터는 적 숫자 안줄인거냐
65
0
린시엔 pve에서도 ㅅㅌㅊ?
[13]
120
0
좆데
113
0
건틀렛
아 고민이다
[5]
148
0
아 ㅋㅋ 꿀잠 가능
[6]
114
-1
지스타하니까 생각난건데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5]
129
0
이덱 들고갔다가 댕댕이한테 참교육당함
88
0
이볼브원 나오면 상위티어는 메카가 점령할뜻 ㄹㅇ
[1]
127
0
아 근데 나도 티내고 다녀서 조금 쫄리네
[12]
200
0
메카닉이 망한이유는 유아<~~ 때문임
[2]
152
0
이.. 이게뭐노
[4]
126
0
아머야 그래도 오프하긴하네
[3]
95
0
메카로 약코짓 하지마라
[7]
139
2
건 돌리다가 첸 켰는데
[4]
118
0
쏘영이눈나 어캐쓰는거야
[12]
141
0
저는 피카츄배너 만지고 있겟읍니다...
[6]
195
-3
스토리 다깼는데
[3]
93
0
주문하신 이번 지스타
[5]
161
0
근데 건틀렛이 오픈때부터 있던 컨텐츠가 아니야?
[5]
98
0
옌싱은 어떻게 못쓸까?
[6]
183
0
교환소 정가 채용권은 도대체 뭔 생각으로 넣어놓은거임 진짜?
[8]
160
2
지원소대에 장비 적용 되던가
75
0
올해 지스타 하긴 할까
[6]
97
0
3천대가 메카의 무덤이네 진짜
[3]
141
0
카붕이들 기대되는점 <~~
[2]
111
0
누가 뉴비를 위한 캐릭별 장비셋옵 가이드 좀 써줘라
[5]
112
0
네코제 열리면 카운터사이드 코스프레 볼수있을까?
[3]
136
0
댕댕이새끼 좆같이 안디짐
[2]
165
0
뷰지차단말고 광고에 좆같은 고양이새끼 차단좀
[11]
2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