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옌싱은 어떻게 못쓸까? 에붕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2 작성일 2020-10-22 17:48:02 https://arca.live/b/counterside/8824760 이게 렙이 100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걍 녹아버림어떻게 못써?진짜 죧나구린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비빅비 2020-10-22 17:48:33 댕댕이 잡을때 써 펼쳐보기▼ 와 2020-10-22 17:48:40 렙100이면 지부장각이네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22 17:48:49 나름 버프해제 유니크도있고 쓰려면 쓸수있는 수준아닌가? 3코스커 알렉스가 매장시켜서 그렇지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0-10-22 17:49:02 쥬지화나게하는용도뿐임 펼쳐보기▼ 고길순 2020-10-22 17:49:07 전당에서도 쓰려면 쓸수있음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22 17:49:15 요즘 쓰고있는데 암만써봐도 얜 아닌거같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쥬지윤 카운터 트리거임? [1] ㅇㅇ 2020.10.22 101 0 올해 지스타는 꼭 가야함 [9] 심장발전소 2020.10.22 155 0 아 씨발 나 개좆찐따네 ㅋㅋ 내일 졸업사진인데 [5] 우레기 2020.10.22 311 0 뭐야 꿀잼 떡밥이 지나갔었네 [2] 히메코달린다 2020.10.22 119 0 아니 왜 5챕터는 적 숫자 안줄인거냐 힐뎅 2020.10.22 65 0 린시엔 pve에서도 ㅅㅌㅊ? [13] 와 2020.10.22 119 0 좆데 ㅅㅅㅅ 2020.10.22 113 0 건틀렛 아 고민이다 [5] ㅇㅇ 2020.10.22 148 0 아 ㅋㅋ 꿀잠 가능 [6] 애기카붕이 2020.10.22 114 -1 지스타하니까 생각난건데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5] DButton 2020.10.22 129 0 이덱 들고갔다가 댕댕이한테 참교육당함 몰름보 2020.10.22 87 0 이볼브원 나오면 상위티어는 메카가 점령할뜻 ㄹㅇ [1] 사라진다 2020.10.22 127 0 아 근데 나도 티내고 다녀서 조금 쫄리네 [12] 오새린 2020.10.22 200 0 메카닉이 망한이유는 유아<~~ 때문임 [2] 서지수 2020.10.22 152 0 이.. 이게뭐노 [4] ㅇㅇ 2020.10.22 126 0 아머야 그래도 오프하긴하네 [3] 심장발전소 2020.10.22 95 0 메카로 약코짓 하지마라 [7] ㅇo 2020.10.22 139 2 건 돌리다가 첸 켰는데 [4] ㅇㅇ 2020.10.22 117 0 쏘영이눈나 어캐쓰는거야 [12] ㅇㅇ (218.51) 2020.10.22 140 0 저는 피카츄배너 만지고 있겟읍니다... [6] 카사하는병신 2020.10.22 195 -3 스토리 다깼는데 [3] 망겜만함 2020.10.22 92 0 주문하신 이번 지스타 [5] 오새린 2020.10.22 161 0 근데 건틀렛이 오픈때부터 있던 컨텐츠가 아니야? [5] ㅇㅇ (183.103) 2020.10.22 97 0 옌싱은 어떻게 못쓸까? [6] 에붕쿤 2020.10.22 183 0 교환소 정가 채용권은 도대체 뭔 생각으로 넣어놓은거임 진짜? [8] ㅇㅇ (125.208) 2020.10.22 159 2 지원소대에 장비 적용 되던가 DButton 2020.10.22 75 0 올해 지스타 하긴 할까 [6] 심장발전소 2020.10.22 97 0 3천대가 메카의 무덤이네 진짜 [3] 사라진다 2020.10.22 141 0 카붕이들 기대되는점 <~~ [2] 서지수 2020.10.22 110 0 누가 뉴비를 위한 캐릭별 장비셋옵 가이드 좀 써줘라 [5] 데뎃데 2020.10.22 111 0 네코제 열리면 카운터사이드 코스프레 볼수있을까? [3] 오새린 2020.10.22 135 0 댕댕이새끼 좆같이 안디짐 [2] 심장발전소 2020.10.22 165 0 뷰지차단말고 광고에 좆같은 고양이새끼 차단좀 [11] 라이트닝카운터 2020.10.22 256 0 귀신사진 [6] ㅇㅇ 2020.10.22 541 0 보급소비틱 간다ㅋㅋㅋㅋ [7] ㅇㅇ (223.131) 2020.10.22 148 7 전당 쿠폰 한장 더 먹으려고 6시간동안 수동으로 5챕터 깨는데 [5] 힐뎅 2020.10.22 106 0 지금 우리가 가져야 할 모범적인 자세보여준다 [2] 뇌가있는용기병 2020.10.22 150 0 카사 옛날 옛적일들 [5] 오새린 2020.10.22 169 0 이제 인방 뷰지년 언급 ㄴ [6]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22 269 9 건틀렛 뷰지든 뭐든 관심좆도없고 건포나 빼셈 [2] 사라진다 2020.10.22 167 0 뿌지에 뿌지직 우레기 2020.10.22 212 0 컨소 출첵 해씀?안해씀? [2] 카르텔잔당 2020.10.22 78 0 ?? 여기가 루리웹인가요?? [5] 이작 2020.10.22 292 4 역설적으로 전당1-1이 제일 어려움 [5] ㅇㅇ (183.103) 2020.10.22 134 0 영차쳐먹은년이 다시 들어왔으면 차단먹는게 맞는거지 [2] 안될꺼뭐있노 2020.10.22 1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7: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