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린시엔 pve에서도 ㅅㅌㅊ? 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19 작성일 2020-10-22 17:53:27 https://arca.live/b/counterside/8824829 그림자전당에서 1ㅡ3에서 써볼라는데 어떰?스나 코스트 때문에 괜찮아보이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애기카붕이 2020-10-22 17:54:15 딜량은 기대 ㄴㄴ 펼쳐보기▼ 와 2020-10-22 17:54:47 ㅇㅎ 펼쳐보기▼ 애기카붕이 2020-10-22 17:55:19 써봤는데 서포터 바로 윗칸임 ㅋㅋ 차라리 시그마 쓰셈 펼쳐보기▼ 와 2020-10-22 17:56:13 우리회사엔 딸내미가 없어 펼쳐보기▼ ㅇㅇ (221.151) 2020-10-22 17:54:24 삭제 수정 난 PVE가 더 ㅆㅅㅌㅊ라고 생각해 펼쳐보기▼ 와 2020-10-22 17:55:27 패시브랑 궁만 올려주면됨? 펼쳐보기▼ 서지수 2020-10-22 17:54:25 마나펌핑엄청조음 펼쳐보기▼ 서지수 2020-10-22 17:54:37 근데 그림자전당에선 잘모르겟네 펼쳐보기▼ 와 2020-10-22 17:55:07 1ㅡ3에서 몇일째 막힘 펼쳐보기▼ 고길순 2020-10-22 17:55:01 죠내 녹음 펼쳐보기▼ 와 2020-10-22 17:56:29 별로임? 펼쳐보기▼ 고길순 2020-10-22 17:57:01 궁못씀 펼쳐보기▼ 와 2020-10-22 17:57:33 하긴 신디도 궁쓸까말까하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븟산 살면 지스타 함가고싶긴한대 [3] 사라진다 2020.10.22 98 0 힐데 지금 열심히 까야하는 이유 [9] hver 2020.10.22 120 0 지스타 몇년 다녀봐서 잘 아는데 [1] 심장발전소 2020.10.22 109 0 코로나 때문에 지스타 온라인으로 하는 거 아니야? [3] 기도 2020.10.22 79 0 캬루랑 힐데랑 싸우면 누가 이김 [11] 유동분신술 2020.10.22 122 0 ✋질문 예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웰시코기 보통 vs 어려움 [10] 뽀끄루대마왕 2020.10.22 169 0 메인 5 미는데 숨이 턱턱 막힘 [7] 카사조아 2020.10.22 104 0 뭐야 3명 죽엇네 [4] 카사하는병신 2020.10.22 185 0 100댕이 많이 센가보네? [4] 단제비 2020.10.22 135 0 솔직히 지스타가 존나 좋은게 [4] 오새린 2020.10.22 131 0 댕댕이 솔저덱으로 패도됨? [1] 몰름보 2020.10.22 81 0 아 갑자기 과금하기 꺼려지네 [1] 이윰이 2020.10.22 90 0 의외로 미나토 성격 좋더라 [2] hver 2020.10.22 100 0 똥협력사들 어서 악몽레이드를 대령하는데스 뷰룻 2020.10.22 68 0 2020년 지스타 깜짝쇼 [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22 133 3 지스타 가면 좀 오타쿠 같음 [1] 사라진다 2020.10.22 130 0 옛날에는 친선전해도 건포줬었는데 [4] 아무튼아님 2020.10.22 117 0 브리트라 뽑은 사람은 SilPd 2020.10.22 42 0 이거쥬지윤 카운터 트리거임? [1] ㅇㅇ 2020.10.22 101 0 올해 지스타는 꼭 가야함 [9] 심장발전소 2020.10.22 155 0 아 씨발 나 개좆찐따네 ㅋㅋ 내일 졸업사진인데 [5] 우레기 2020.10.22 311 0 뭐야 꿀잼 떡밥이 지나갔었네 [2] 히메코달린다 2020.10.22 119 0 아니 왜 5챕터는 적 숫자 안줄인거냐 힐뎅 2020.10.22 65 0 린시엔 pve에서도 ㅅㅌㅊ? [13] 와 2020.10.22 119 0 좆데 ㅅㅅㅅ 2020.10.22 113 0 건틀렛 아 고민이다 [5] ㅇㅇ 2020.10.22 148 0 아 ㅋㅋ 꿀잠 가능 [6] 애기카붕이 2020.10.22 114 -1 지스타하니까 생각난건데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5] DButton 2020.10.22 129 0 이덱 들고갔다가 댕댕이한테 참교육당함 몰름보 2020.10.22 87 0 이볼브원 나오면 상위티어는 메카가 점령할뜻 ㄹㅇ [1] 사라진다 2020.10.22 127 0 아 근데 나도 티내고 다녀서 조금 쫄리네 [12] 오새린 2020.10.22 200 0 메카닉이 망한이유는 유아<~~ 때문임 [2] 서지수 2020.10.22 152 0 이.. 이게뭐노 [4] ㅇㅇ 2020.10.22 126 0 아머야 그래도 오프하긴하네 [3] 심장발전소 2020.10.22 95 0 메카로 약코짓 하지마라 [7] ㅇo 2020.10.22 139 2 건 돌리다가 첸 켰는데 [4] ㅇㅇ 2020.10.22 118 0 쏘영이눈나 어캐쓰는거야 [12] ㅇㅇ (218.51) 2020.10.22 141 0 저는 피카츄배너 만지고 있겟읍니다... [6] 카사하는병신 2020.10.22 195 -3 스토리 다깼는데 [3] 망겜만함 2020.10.22 93 0 주문하신 이번 지스타 [5] 오새린 2020.10.22 161 0 근데 건틀렛이 오픈때부터 있던 컨텐츠가 아니야? [5] ㅇㅇ (183.103) 2020.10.22 98 0 옌싱은 어떻게 못쓸까? [6] 에붕쿤 2020.10.22 183 0 교환소 정가 채용권은 도대체 뭔 생각으로 넣어놓은거임 진짜? [8] ㅇㅇ (125.208) 2020.10.22 160 2 지원소대에 장비 적용 되던가 DButton 2020.10.22 75 0 올해 지스타 하긴 할까 [6] 심장발전소 2020.10.22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8: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