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스타 가면 좀 오타쿠 같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30
작성일

댓글
[1]
카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탄을 스트라이커 말고 서포터로 바꿔주면 좀 쎄지지않을까
[1]
60
0
✋질문
이번에 미션으로 얻을수 있는 SSR선택권 뭘로 하는게 좋나요?
[4]
123
0
난 지스타 부산이라 더 싫던데
[4]
113
1
근데 요즘 지스타 좀 별로임
[2]
97
0
똥싸다 끊긴거같네
[10]
152
0
누비 머박사건
[6]
165
0
씨발 좆같네
[6]
137
0
사실 전메협이 여론조작하는거임
[4]
127
0
븟산 살면 지스타 함가고싶긴한대
[3]
98
0
힐데 지금 열심히 까야하는 이유
[9]
120
0
지스타 몇년 다녀봐서 잘 아는데
[1]
109
0
코로나 때문에 지스타 온라인으로 하는 거 아니야?
[3]
79
0
캬루랑 힐데랑 싸우면 누가 이김
[11]
122
0
✋질문
예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웰시코기 보통 vs 어려움
[10]
169
0
메인 5 미는데 숨이 턱턱 막힘
[7]
104
0
뭐야 3명 죽엇네
[4]
185
0
100댕이 많이 센가보네?
[4]
135
0
솔직히 지스타가 존나 좋은게
[4]
131
0
댕댕이 솔저덱으로 패도됨?
[1]
81
0
아 갑자기 과금하기 꺼려지네
[1]
90
0
의외로 미나토 성격 좋더라
[2]
101
0
똥협력사들 어서 악몽레이드를 대령하는데스
68
0
2020년 지스타 깜짝쇼
[8]
133
3
지스타 가면 좀 오타쿠 같음
[1]
130
0
옛날에는 친선전해도 건포줬었는데
[4]
117
0
브리트라 뽑은 사람은
42
0
이거쥬지윤 카운터 트리거임?
[1]
101
0
올해 지스타는 꼭 가야함
[9]
155
0
아 씨발 나 개좆찐따네 ㅋㅋ 내일 졸업사진인데
[5]
311
0
뭐야 꿀잼 떡밥이 지나갔었네
[2]
119
0
아니 왜 5챕터는 적 숫자 안줄인거냐
65
0
린시엔 pve에서도 ㅅㅌㅊ?
[13]
120
0
좆데
113
0
건틀렛
아 고민이다
[5]
148
0
아 ㅋㅋ 꿀잠 가능
[6]
114
-1
지스타하니까 생각난건데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5]
129
0
이덱 들고갔다가 댕댕이한테 참교육당함
87
0
이볼브원 나오면 상위티어는 메카가 점령할뜻 ㄹㅇ
[1]
127
0
아 근데 나도 티내고 다녀서 조금 쫄리네
[12]
200
0
메카닉이 망한이유는 유아<~~ 때문임
[2]
152
0
이.. 이게뭐노
[4]
126
0
아머야 그래도 오프하긴하네
[3]
95
0
메카로 약코짓 하지마라
[7]
139
2
건 돌리다가 첸 켰는데
[4]
118
0
쏘영이눈나 어캐쓰는거야
[12]
14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