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똥싸다 끊긴거같네 수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2 작성일 2020-10-22 18:02:32 https://arca.live/b/counterside/8824930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비빅비 2020-10-22 18:02:42 ㅇㅇ (221.151) 2020-10-22 18:02:50 삭제 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뷰룻 2020-10-22 18:02:59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22 18:02:59 ㅃㅅㅃㅅㅃㅅ 펼쳐보기▼ ㅇㅇ 2020-10-22 18:03:00 카엘 2020-10-22 18:03:03 샹거스 2020-10-22 18:03:13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8:06:01 SilPd 2020-10-22 18:07:16 시발 나도 이새끼 글 쓰는거 기다리고 있는데 어제 쓰고 더 안쓰네 펼쳐보기▼ 수램 2020-10-22 18:07:57 쓰는 길이나 정성보면 금방 나올수준이 아니긴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1판 티켓6개가 홍어인 이유 [5] Edge 2020.10.22 116 0 하트베리 코스프레 보고싶다 [1] 오새린 2020.10.22 59 0 지스타 인방축제댄지 오래긴 한데 [5] 심장발전소 2020.10.22 111 0 자다왔는데 뭔가있었네 [6] 토깡이 2020.10.22 143 0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까 어이업넹 [3] Koreanbural 2020.10.22 103 0 네코제 개인 굿즈 부스 참여하는 카붕이 없음? 오새린 2020.10.22 103 0 요즘지스타 인방딸이더만 [3] 카사하는병신 2020.10.22 136 0 나도 연구비 받고 카사에 돈지르고싶다 [5] 사라진다 2020.10.22 138 0 근데 이럼 최이나는 어따넣지 [2] 수램 2020.10.22 93 0 지스타고 네코제고 류금태 팬미팅이나 좀 하면 안될까?? [3] 서지수 2020.10.22 86 0 댕댕맵 입장티켓 41판 돌려서 6개 나온거면 ㅍㅌㅊ임? [11] 셀레스틴 2020.10.22 138 -1 올해 지스타는 오프라인에서 안 할 거 같은데 [3] 한우쟝 2020.10.22 66 1 뉴비이제 할거없는데 오토케 [1] 카사하는병신 2020.10.22 73 0 예전에 넥슨이 넥슨아레나에서 지스타 쿠폰 뿌렸음 [2] 한우쟝 2020.10.22 78 1 근데 미나토는 카운터능력 머임? [2] 익명_mgMG4 2020.10.22 113 0 네코제 열리면 카사부스 있을것이다 vs 없을것이다 [8] 오새린 2020.10.22 108 0 지스타 안가본 사람의 상상도 [4] 데뎃데 2020.10.22 111 0 지금 부산비행기 만원아님?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2 67 0 사실상 카사챈 2호점 [5] 아담한 2020.10.22 157 0 타이탄을 스트라이커 말고 서포터로 바꿔주면 좀 쎄지지않을까 [1] 서지수 2020.10.22 60 0 ✋질문 이번에 미션으로 얻을수 있는 SSR선택권 뭘로 하는게 좋나요? [4] 도트빌런 2020.10.22 124 0 난 지스타 부산이라 더 싫던데 [4] 한우쟝 2020.10.22 113 1 근데 요즘 지스타 좀 별로임 [2] 오새린 2020.10.22 98 0 똥싸다 끊긴거같네 [10] 수램 2020.10.22 152 0 누비 머박사건 [6] ㅇㅇ 2020.10.22 165 0 씨발 좆같네 [6] 류드말랑카우 2020.10.22 137 0 사실 전메협이 여론조작하는거임 [4] 고철로봇 2020.10.22 127 0 븟산 살면 지스타 함가고싶긴한대 [3] 사라진다 2020.10.22 98 0 힐데 지금 열심히 까야하는 이유 [9] hver 2020.10.22 120 0 지스타 몇년 다녀봐서 잘 아는데 [1] 심장발전소 2020.10.22 109 0 코로나 때문에 지스타 온라인으로 하는 거 아니야? [3] 기도 2020.10.22 79 0 캬루랑 힐데랑 싸우면 누가 이김 [11] 유동분신술 2020.10.22 122 0 ✋질문 예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웰시코기 보통 vs 어려움 [10] 뽀끄루대마왕 2020.10.22 169 0 메인 5 미는데 숨이 턱턱 막힘 [7] 카사조아 2020.10.22 104 0 뭐야 3명 죽엇네 [4] 카사하는병신 2020.10.22 185 0 100댕이 많이 센가보네? [4] 단제비 2020.10.22 135 0 솔직히 지스타가 존나 좋은게 [4] 오새린 2020.10.22 132 0 댕댕이 솔저덱으로 패도됨? [1] 몰름보 2020.10.22 82 0 아 갑자기 과금하기 꺼려지네 [1] 이윰이 2020.10.22 90 0 의외로 미나토 성격 좋더라 [2] hver 2020.10.22 101 0 똥협력사들 어서 악몽레이드를 대령하는데스 뷰룻 2020.10.22 68 0 2020년 지스타 깜짝쇼 [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22 133 3 지스타 가면 좀 오타쿠 같음 [1] 사라진다 2020.10.22 131 0 옛날에는 친선전해도 건포줬었는데 [4] 아무튼아님 2020.10.22 118 0 브리트라 뽑은 사람은 SilPd 2020.10.22 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2 18: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