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행사중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부산에서 열림


다른 네코제라던가 음악회보면 항상 수도권이라 손가락만 빨고있었는데


지스타할때는 마실나가는 기분으로 친구랑 놀다오곤 함


굿즈랑 쿠폰 마우스 패드 이어폰 키보드같은거 가지고와서 아는사람들 나눠주곤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