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림이 필살기 개편하면 안되냐 tempru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6 작성일 2020-10-23 05:25:29 https://arca.live/b/counterside/8831666 신체를 움직이기 위해 쓰던 카운터 능력을 전부 아군보조용으로 돌립니다해당 위치에서 타워로 클래스 변경주위 아군 공방 30% 버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뱅레이 2020-10-23 05:25:57 ㅇㅇ 2020-10-23 05:26:10 ㅇㅇ 2020-10-23 05:26:26 대신 본인은 죽는거임?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42) 2020-10-23 05:27:16 삭제 수정 그냥 2코로 낯추고 특수기를 공속증가로 바꾸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 키운애들은 전당 1 어캐깸 [8] 사라진다 2020.10.23 99 1 애들 다 쓰는거 이작 2020.10.23 44 1 반갈죽 [2] 응애나사장 2020.10.23 91 1 근데 왜 로보트들은 픽업 안함? [6] 레이브 2020.10.23 130 1 썬볼 넣어야겠다 [4] Koreanbural 2020.10.23 74 1 소림이 연막탄 섬광탄으로 바꿔줘야함 히메코달린다 2020.10.23 51 1 이디스 굳이 니가와 아니라도 쓸만하더라 [3] 고철로봇 2020.10.23 175 2 건틀렛 이디스 너무 개갓애 [2] 익명_mgMG4 2020.10.23 112 0 다털었다 [9] 페이커 2020.10.23 173 7 각등이 2안티타워마렵네 ㅇㅇ 2020.10.23 70 1 우리 털뭉치 [7] Vergil 2020.10.23 196 3 소림이는 연막탄 설명이랑 효과만 바꾸면된다 [5] 2K22m 2020.10.23 434 2 전당2 오토 존메 넣어볼까 [12] 트조 2020.10.23 122 1 오늘 개노 너무기대된다 [3] 아이세스 2020.10.23 136 3 이디스 그렇게 좋아? [4] Vergil 2020.10.23 180 0 솔직히 이지수이제 좆밥으로 보임 [5] 사라진다 2020.10.23 167 0 뭐야 씨빠알!! [3] 요포포이 2020.10.23 157 2 같은 6티어 장비인데 옵션2 스충 수치가 많이 차이나네 [1] 당장시작해 2020.10.23 139 1 소림이 자기 특화인 디펜더 팰 때도 [1] 히메코달린다 2020.10.23 74 1 첨에 카사할 때 가은이 키우려고 가은이 리세계 샀었는데 ㅁㄴㅇㄹ (112.164) 2020.10.23 333 0 건틀렛 할배 , 돌아가 [3] 이작 2020.10.23 127 -2 개선 그림자 전당 이거 수정 좀 하자 [3] ㅇㅇ 2020.10.23 131 1 집에 가고 싶어 [3] Vergil 2020.10.23 95 0 소림이 필살기 개편하면 안되냐 [4] temprun 2020.10.23 136 0 잠깐 사이에 념글 많이 생겼네 [1] 베버 2020.10.23 76 1 정보 부족하다니깐 정보도 꼬박꼬박주고 [3] 사라진다 2020.10.23 88 1 아이리 vs 어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0.10.23 74 -1 건틀렛 4천대인데 이제 서포트가 안보이네 [3] Cesinha 2020.10.23 139 0 근데 할로윈이 언제임? [5] 히메코달린다 2020.10.23 94 0 와 모르고 우편함 전체수령 누를뻔 [1] 꿀때지 2020.10.23 99 0 개선 지원 소대 쓸때마다 정보 주는거 어떠냐 [3] 금태링다메다메 2020.10.23 103 1 링크용 [23] 트조 2020.10.23 647 0 일러레 성장하는거보면재밌음 [4] 병 2020.10.23 348 1 양하림 씨발 개씹허벌갈보지년이 [7] 안될꺼뭐있노 2020.10.23 178 3 근데 이벤트 2지역에서 뭐 좋은거 주냐 [5] 김유동 2020.10.23 87 0 악몽레이드도 막 대단한건 아니네 [2] ㅇㅇ (112.170) 2020.10.23 87 0 안녕하세요. 비사중학교 양하림입니다. [14] 양하림 (106.246) 2020.10.23 2493 37 소림이 연막탄 <~~~~ 데미지도 약하고 효과도 구림 [7] 꿀때지 2020.10.23 187 1 지랄났네ㅋㅋㅋㅋㅋ [8] ㅇㅇ 2020.10.23 155 7 나 오늘 새벽에 각등이 뽑았는데 [18] 애기카붕이 2020.10.23 960 41 고닉 고로시 안하냐? [22] BlackDwarf 2020.10.23 950 23 하림이 보지에 스킬책 꼽고 왔다 [2] ㅇㅇ 2020.10.23 123 2 소변줄 씨발아 [6] Evelynn 2020.10.23 171 0 SD만 그리던 일러레가 각잡고 그리면 개잘그리더라 [1] temprun 2020.10.23 109 2 양하림 전장 셋옵 치명떳는데 [11] ㅇㅇ (211.46) 2020.10.23 14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3 05: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