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왜 로보트들은 픽업 안함? 레이브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9 작성일 2020-10-23 05:31:56 https://arca.live/b/counterside/8831782 야누스랑 아가탱크 갖고싶은데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Koreanbural 2020-10-23 05:32:07 겟타 2020-10-23 05:32:16 솔져 픽업급인듯 펼쳐보기▼ b0ss 2020-10-23 05:32:33 메카는 천장이 없음 펼쳐보기▼ 레이브 2020-10-23 05:32:46 끼에엑 펼쳐보기▼ 한우쟝 2020-10-23 05:32:44 나도 야누스 갖고 싶다 펼쳐보기▼ 감자갓 2020-10-23 05:37:42 실력으로 먹으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누스만 있으면 메카덱 완성인데 Vergil 2020.10.23 72 0 공포, 기괴)퇴근시간이 지나도 퇴근하지 못하는 사람 [3] ㅇㅇ 2020.10.23 83 0 개노 안내면 과금 안함 ㅅㄱ [3] 콘쓰려고만듬 2020.10.23 103 0 특수 설계도 가치를 너무 높게 매긴거 아닌가 몰겠네 [4] 나만에델알렉스야누스없어 2020.10.23 98 0 오늘 개노를 내놓지 않으면 패키지를 더 지르겠다 [4] 페이커 2020.10.23 107 1 메카는 선택 받은자만 할수있음 [2] 사라진다 2020.10.23 87 0 개노줘 [3] CCCAAA 2020.10.23 96 1 메카는 천장 없다는게 뭔얘기임 [6] 미나링 2020.10.23 152 2 알렉스 뷰지 찾는 후타밀라 ㅇㅇ 2020.10.23 541 1 하림이 털뭉치 쓰다듬고 싶다 [2] 74 2020.10.23 98 1 T6 파밍하는거 가성비 개씹창이라 금형 교환안하는중 박상연 2020.10.23 92 0 카운터사이드의 사계절 [3] ㅇㅇ (112.170) 2020.10.23 157 4 머야 공지 낚시 고닉 어캐됨? [1] ㅇㅇ 2020.10.23 94 -1 소림이가 병신인 이유 [2] ㅇㅇ (1.242) 2020.10.23 77 0 나는 개똥벌레 [2] GF 2020.10.23 61 0 링컨 특수기 상향되면 좋겠다 [2] 당장시작해 2020.10.23 75 0 ✋질문 함선 제작할까요 이중에 뭐하나 쓸까요 [12] 으아재발요 2020.10.23 131 1 수시에서 야누스 먹었으면 좋겠다 [3] 한우쟝 2020.10.23 55 2 소림이 상향방법 간단함 [1] hver 2020.10.23 81 1 2-2하드 쫄작은 개썩은물아니면 쳐다도보면 안되겟지? [3] ㅇㅇ 2020.10.23 69 1 메카 키운애들은 전당 1 어캐깸 [8] 사라진다 2020.10.23 99 1 애들 다 쓰는거 이작 2020.10.23 43 1 반갈죽 [2] 응애나사장 2020.10.23 91 1 근데 왜 로보트들은 픽업 안함? [6] 레이브 2020.10.23 129 1 썬볼 넣어야겠다 [4] Koreanbural 2020.10.23 73 1 소림이 연막탄 섬광탄으로 바꿔줘야함 히메코달린다 2020.10.23 50 1 이디스 굳이 니가와 아니라도 쓸만하더라 [3] 고철로봇 2020.10.23 175 2 건틀렛 이디스 너무 개갓애 [2] 익명_mgMG4 2020.10.23 111 0 다털었다 [9] 페이커 2020.10.23 173 7 각등이 2안티타워마렵네 ㅇㅇ 2020.10.23 70 1 우리 털뭉치 [7] Vergil 2020.10.23 196 3 소림이는 연막탄 설명이랑 효과만 바꾸면된다 [5] 2K22m 2020.10.23 434 2 전당2 오토 존메 넣어볼까 [12] 트조 2020.10.23 122 1 오늘 개노 너무기대된다 [3] 아이세스 2020.10.23 136 3 이디스 그렇게 좋아? [4] Vergil 2020.10.23 180 0 솔직히 이지수이제 좆밥으로 보임 [5] 사라진다 2020.10.23 167 0 뭐야 씨빠알!! [3] 요포포이 2020.10.23 157 2 같은 6티어 장비인데 옵션2 스충 수치가 많이 차이나네 [1] 당장시작해 2020.10.23 139 1 소림이 자기 특화인 디펜더 팰 때도 [1] 히메코달린다 2020.10.23 74 1 첨에 카사할 때 가은이 키우려고 가은이 리세계 샀었는데 ㅁㄴㅇㄹ (112.164) 2020.10.23 333 0 건틀렛 할배 , 돌아가 [3] 이작 2020.10.23 127 -2 개선 그림자 전당 이거 수정 좀 하자 [3] ㅇㅇ 2020.10.23 131 1 집에 가고 싶어 [3] Vergil 2020.10.23 95 0 소림이 필살기 개편하면 안되냐 [4] temprun 2020.10.23 136 0 잠깐 사이에 념글 많이 생겼네 [1] 베버 2020.10.23 7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3 0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