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함선 제작할까요 이중에 뭐하나 쓸까요 으아재발요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31 작성일 2020-10-23 05:33:44 수정일 2020-10-23 05:34:00 https://arca.live/b/counterside/8831822 1소대는 글레니르 줫고2소대 함선을 뭐줄지가 걱정임니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ㅇㅇ 2020-10-23 05:34:06 스텔라는만들엇니 펼쳐보기▼ 으아재발요 2020-10-23 05:34:41 노르망디/글레임/언더컨트롤/라즈앙/코핀잇어요 펼쳐보기▼ ㅁㄴㅇㄹ (112.164) 2020-10-23 05:34:13 삭제 수정 존버 펼쳐보기▼ 으아재발요 2020-10-23 05:34:58 이벤트로 뿌려주기도하나여?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23 05:34:23 스텔라 펼쳐보기▼ 으아재발요 2020-10-23 05:35:03 졸린곰 2020-10-23 05:34:31 보통 스텔라 다음에 엔터가 국룰이라던데 펼쳐보기▼ 으아재발요 2020-10-23 05:35:13 레이브 2020-10-23 05:34:32 스텔라 만들자 펼쳐보기▼ 으아재발요 2020-10-23 05:34:49 레이브 2020-10-23 05:35:29 스텔라 만들고나선 특수설계도랑 중장외피 존버해서 엔터 만드셈 펼쳐보기▼ 으아재발요 2020-10-23 05:35:4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너무 행복해 [35] lllBoomerlll 2020.10.23 1173 38 개노 기대을 왜 하고 있냐ㅋㅋ? [18] b0ss 2020.10.23 226 0 ✋질문 비틱같아서 지웟다 다시올림; [23] 으아재발요 2020.10.23 232 0 뉴비 방금 다이브에서 대가리 깨짐 [4] ㅇㅇ (1.232) 2020.10.23 106 0 하림이 인기 미쳤노 [1] 한펭 2020.10.23 122 1 뭐야 방금 질문글 어디갔어 [5] 안될꺼뭐있노 2020.10.23 98 0 어제 새벽까지 달렸던 야겜 [5] 타조 2020.10.23 178 0 야누스만 있으면 메카덱 완성인데 Vergil 2020.10.23 72 0 공포, 기괴)퇴근시간이 지나도 퇴근하지 못하는 사람 [3] ㅇㅇ 2020.10.23 84 0 개노 안내면 과금 안함 ㅅㄱ [3] 콘쓰려고만듬 2020.10.23 103 0 특수 설계도 가치를 너무 높게 매긴거 아닌가 몰겠네 [4] 나만에델알렉스야누스없어 2020.10.23 99 0 오늘 개노를 내놓지 않으면 패키지를 더 지르겠다 [4] 페이커 2020.10.23 107 1 메카는 선택 받은자만 할수있음 [2] 사라진다 2020.10.23 87 0 개노줘 [3] CCCAAA 2020.10.23 96 1 메카는 천장 없다는게 뭔얘기임 [6] 미나링 2020.10.23 152 2 알렉스 뷰지 찾는 후타밀라 ㅇㅇ 2020.10.23 541 1 하림이 털뭉치 쓰다듬고 싶다 [2] 74 2020.10.23 98 1 T6 파밍하는거 가성비 개씹창이라 금형 교환안하는중 박상연 2020.10.23 92 0 카운터사이드의 사계절 [3] ㅇㅇ (112.170) 2020.10.23 158 4 머야 공지 낚시 고닉 어캐됨? [1] ㅇㅇ 2020.10.23 94 -1 소림이가 병신인 이유 [2] ㅇㅇ (1.242) 2020.10.23 77 0 나는 개똥벌레 [2] GF 2020.10.23 61 0 링컨 특수기 상향되면 좋겠다 [2] 당장시작해 2020.10.23 75 0 ✋질문 함선 제작할까요 이중에 뭐하나 쓸까요 [12] 으아재발요 2020.10.23 131 1 수시에서 야누스 먹었으면 좋겠다 [3] 한우쟝 2020.10.23 55 2 소림이 상향방법 간단함 [1] hver 2020.10.23 81 1 2-2하드 쫄작은 개썩은물아니면 쳐다도보면 안되겟지? [3] ㅇㅇ 2020.10.23 69 1 메카 키운애들은 전당 1 어캐깸 [8] 사라진다 2020.10.23 99 1 애들 다 쓰는거 이작 2020.10.23 44 1 반갈죽 [2] 응애나사장 2020.10.23 91 1 근데 왜 로보트들은 픽업 안함? [6] 레이브 2020.10.23 130 1 썬볼 넣어야겠다 [4] Koreanbural 2020.10.23 74 1 소림이 연막탄 섬광탄으로 바꿔줘야함 히메코달린다 2020.10.23 51 1 이디스 굳이 니가와 아니라도 쓸만하더라 [3] 고철로봇 2020.10.23 175 2 건틀렛 이디스 너무 개갓애 [2] 익명_mgMG4 2020.10.23 112 0 다털었다 [9] 페이커 2020.10.23 173 7 각등이 2안티타워마렵네 ㅇㅇ 2020.10.23 70 1 우리 털뭉치 [7] Vergil 2020.10.23 196 3 소림이는 연막탄 설명이랑 효과만 바꾸면된다 [5] 2K22m 2020.10.23 434 2 전당2 오토 존메 넣어볼까 [12] 트조 2020.10.23 122 1 오늘 개노 너무기대된다 [3] 아이세스 2020.10.23 136 3 이디스 그렇게 좋아? [4] Vergil 2020.10.23 180 0 솔직히 이지수이제 좆밥으로 보임 [5] 사라진다 2020.10.23 167 0 뭐야 씨빠알!! [3] 요포포이 2020.10.23 157 2 같은 6티어 장비인데 옵션2 스충 수치가 많이 차이나네 [1] 당장시작해 2020.10.23 13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3 0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