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로 저렇게 내버리면 앞으로 가슴큰 퀸을 플레이어블로 쓸 수 없다는 거 아냐 저게 젊은시절 퀸이든 머든 간에 말이야

퀸말고 다른 거였으면 좋겠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