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힘들어하는 구간 캐릭터 레벨 80이상 부분은
대부분 2.0이후 유입 아님?
근데 그 전에 직접 안 해보고 걍 할배들이 댓 달리는 거 읽은 정도로만 알고 있는 상태에서
재화 관련해서 조심스러우니 기다려달라고 하는 걸 어떻게 납득함
이미 그걸 경험했던 사람은 시간이든 돈으로든 이미
넘어갔을테고 대부분은 못해서 떠났을텐데
유입들을 위한 내용 보다는
유입들 케어하고 있으니까 유저수 걱정 말라고
할배들 안심시키려고 하는 걸로밖에 안 보임
지금 힘들어하는 구간 캐릭터 레벨 80이상 부분은
대부분 2.0이후 유입 아님?
근데 그 전에 직접 안 해보고 걍 할배들이 댓 달리는 거 읽은 정도로만 알고 있는 상태에서
재화 관련해서 조심스러우니 기다려달라고 하는 걸 어떻게 납득함
이미 그걸 경험했던 사람은 시간이든 돈으로든 이미
넘어갔을테고 대부분은 못해서 떠났을텐데
유입들을 위한 내용 보다는
유입들 케어하고 있으니까 유저수 걱정 말라고
할배들 안심시키려고 하는 걸로밖에 안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