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정화전쟁 떡밥 언제 푸냐고~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이 씻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8
작성일
댓글
[1]
FEK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팬드도 제이크나 각등이처럼 출격기하고 특수기 부드럽게 연결되면 강캐반열들듯
[4]
70
0
근데 ㄹㅇ 마녀카페년들 <~~~~~ 이 사고치는거아니냐?
[6]
293
2
각성 타워 시즈만 안나오면 좋겠음
33
0
그래서 가짜 구세주가 머고
[4]
133
0
각수연 낸 시점에서 각성스나 내기 존나 어렵겠다 ㅋㅋㅋ
101
0
신규 각성 아예 신캐일 가능성은 없냐?
[4]
102
0
각등이 천장까지 80장 남았는데 각성 신캐 각봐야되나
[2]
50
0
각성 클래스 뭐일거 같냐?
[3]
92
0
라오는 실루엣 막 벗기던데
[7]
279
0
야 이새끼뭐냐?
[4]
137
0
다시 보니 총은 괜찮아서 그런데 튜닝 ㄱ?
[2]
96
1
팬드래건이 문제인데
112
0
부대 저장 가능 안만들어주나
[2]
42
0
야 근데 쫄면 뿔어?
[6]
114
0
파티원들 50 70 90 찍어가면 두렵다
68
0
양하림 요즘 좀 꼴리기시작했음
[4]
385
2
아무리 봐도 이볼브원은 각성 캐릭 아닐것 같은데
[1]
54
0
✋질문
덱 조언좀 해줭
[4]
50
0
신 각성캐가 가짜구세주라는 뇌피셜 증거
[5]
449
9
근데 신캐 몇포짜리 같냐?
[7]
129
1
소신발언] 지아링 기본복장이 더 꼴림
[7]
126
0
마왕이란 년들이 왜 죄다 납작이냐
130
0
이번 각성캐 클래스 모일것같음?
[5]
102
0
아이 씻팔~
[1]
58
0
신규각성캐 누구라고 떡밥던져진건없지?
[4]
108
0
각성캐 가장먼저 확인한거
[3]
108
0
이번 각성신캐 후보군
[4]
202
1
제이크콘에 제이크소령? 당신이 막아준건가?! 이것도 있었으면 좋겠다
68
0
슈퍼뉴면 다리 오지게 길텐데.
[6]
190
0
신디 각성 확실하지
[2]
170
0
아 근데
20
0
근데 채용 바꿨다고 너무 좋아하지 마
[2]
97
0
각성 아예 신캐 아님?
53
0
닥등이는 각등이를 위한 희생양이 아닐까?
[1]
60
0
개노 육성 부분 읽는데 인지부조화 옴
[29]
222
-2
시발 실루엣 하지 말고
[1]
77
2
이번 개노 유일한 단점
[7]
144
0
창작
하림이 복종의 자세
[66]
18029
106
우효~~ 신지아 성형수술뭐냐고
[1]
191
0
얼리버드 기상
[2]
37
1
근디 가짜구원자는 어디서 얘기나옴?
[9]
189
0
와 솔직히 난 기본 신지아도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4]
154
4
각성 클로디아 넬슨은 아님?
41
0
김초원 실비아보다 좋음?
[4]
98
0
그래 신지아 이번에 버프도 받았고 원래 좋아하는 사람도 다있었으니 그렇다쳐
[5]
12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