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 이새끼뭐냐? 너구리H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6 작성일 2020-10-23 09:15:29 https://arca.live/b/counterside/8836690 이새끼 왜 SD부관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gkdhkdhk 2020-10-23 09:15:46 시즌포인트로 사는 인형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3 09:15:52 *수정됨 건포 시즌상점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10-23 09:15:59 건 시즌포인트로 구매 펼쳐보기▼ flow_boom 2020-10-23 09:16:12 건틀릿 시즌 끝나면 뭐 주는데 그걸로 sd캐릭터(트로피)살수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나토 키우는데 그냥 좃같다 [7] 힐뎅 2020.10.23 103 0 양하림이 페도라는 새끼들 들어와라 [8] 엘빅이 2020.10.23 636 0 레이드 개편 언제로 미뤄진건지 아는사람있음? [1] ㅇㅇ (58.228) 2020.10.23 58 0 아ㅋㅋ 개새끼 3별 딴다고 키카드 9개나 버렸네ㅋㅋㅋ ㅇㅇ 2020.10.23 97 2 어둠속에서 돌아왔다 [10] 뿌띠젤리 2020.10.23 1458 31 얘네 암만생각해도 운영을 너무못함 [10] 직무유기 2020.10.23 159 -3 외모 인성 성능 삼박자 [1] 묘갤러 2020.10.23 80 0 이거 25점 모으기 빡세냐? [6] 너구리H 2020.10.23 93 0 스포)가짜 구세주 언급 [5] 레이브 2020.10.23 232 6 류금태!!! 키사마!!! 조와용 2020.10.23 56 1 도미닉 개딴딴하네 ㅋㅋㅋ Moko 2020.10.23 58 0 밸패 어떻게될지 좀 궁금하긴 하네 졸린개 2020.10.23 44 0 각성캐 궁국기로 빔포쓸까? [2] 불편해서만듬 2020.10.23 51 0 뭔가 기적심의회 쪽이니까 [2] 히메코달린다 2020.10.23 74 0 팬드도 제이크나 각등이처럼 출격기하고 특수기 부드럽게 연결되면 강캐반열들듯 [4] 색인 2020.10.23 70 0 근데 ㄹㅇ 마녀카페년들 <~~~~~ 이 사고치는거아니냐? [6] 꿀때지 2020.10.23 293 2 각성 타워 시즈만 안나오면 좋겠음 익명_mgMG4 2020.10.23 33 0 그래서 가짜 구세주가 머고 [4] ㅇㅇ 2020.10.23 133 0 각수연 낸 시점에서 각성스나 내기 존나 어렵겠다 ㅋㅋㅋ 인터미션 2020.10.23 101 0 신규 각성 아예 신캐일 가능성은 없냐? [4] BlackDwarf 2020.10.23 101 0 각등이 천장까지 80장 남았는데 각성 신캐 각봐야되나 [2] 량이냥이 2020.10.23 49 0 각성 클래스 뭐일거 같냐? [3] 히메코달린다 2020.10.23 92 0 라오는 실루엣 막 벗기던데 [7] 십공소 2020.10.23 279 0 야 이새끼뭐냐? [4] 너구리H 2020.10.23 136 0 다시 보니 총은 괜찮아서 그런데 튜닝 ㄱ? [2] ㅇㅇ 2020.10.23 95 1 팬드래건이 문제인데 선반위곰인형 2020.10.23 111 0 부대 저장 가능 안만들어주나 [2] 힐뎅 2020.10.23 41 0 야 근데 쫄면 뿔어? [6] byute 2020.10.23 114 0 파티원들 50 70 90 찍어가면 두렵다 이실란디르 2020.10.23 67 0 양하림 요즘 좀 꼴리기시작했음 [4] 임춘자 2020.10.23 385 2 아무리 봐도 이볼브원은 각성 캐릭 아닐것 같은데 [1] 영원히 2020.10.23 53 0 ✋질문 덱 조언좀 해줭 [4] ㅇㅇ 2020.10.23 49 0 신 각성캐가 가짜구세주라는 뇌피셜 증거 [5] ㅇㅇ (58.123) 2020.10.23 448 9 근데 신캐 몇포짜리 같냐? [7] 맨드란 2020.10.23 129 1 소신발언] 지아링 기본복장이 더 꼴림 [7] 꿀때지 2020.10.23 126 0 마왕이란 년들이 왜 죄다 납작이냐 ㅇㅇ (115.40) 2020.10.23 130 0 이번 각성캐 클래스 모일것같음? [5] 카사조아 2020.10.23 101 0 아이 씻팔~ [1] 헥토르 2020.10.23 58 0 신규각성캐 누구라고 떡밥던져진건없지? [4] S4N 2020.10.23 108 0 각성캐 가장먼저 확인한거 [3] hver 2020.10.23 108 0 이번 각성신캐 후보군 [4] ㅇㅇ (182.231) 2020.10.23 202 1 제이크콘에 제이크소령? 당신이 막아준건가?! 이것도 있었으면 좋겠다 색인 2020.10.23 68 0 슈퍼뉴면 다리 오지게 길텐데. [6] byute 2020.10.23 190 0 신디 각성 확실하지 [2] 블릿 2020.10.23 170 0 아 근데 KIRAREKI 2020.10.23 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3 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