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나만 류드밀라 없어 이천쌀떡볶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2 작성일 2020-10-24 03:54:41 https://arca.live/b/counterside/8851037 어제 5연패오늘 4연패33일차 첫 강등 위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이디스애호해 2020-10-24 03:57:52 마리아 쥬지윤을 쓰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생각하는 각코스트별 최고사기캐 [13] 세젤예배리나 2020.10.24 255 -1 강 스커지 내줘 [7] 비염싫어 2020.10.24 57 0 레지나스킨 뭔가 기분이 묘하다 [7] 킹꿯 2020.10.24 106 1 시발 뭐지? [1] ㅇㅇ 2020.10.24 37 0 이번 주의 벤 테르미도르 2020.10.24 315 0 컨소시엄 이름 중에 가은이도 있네 ㅋㅋ [3] ㅁㄴㅇㄹ (112.164) 2020.10.24 99 0 이봐 친구 [3] ㅇㅇ 2020.10.24 64 0 고르디 스충 셋바 돌려야해? [6] 이터니움 2020.10.24 86 0 건 갈수록 재미업슴... [4] 수램 2020.10.24 104 0 건틀렛 날먹대 날먹이면 개판나네 ㄹㅊㄴ 2020.10.24 71 0 류드밀라 궁쓸때 멘트가머임 [4] 인트라 2020.10.24 119 0 아가탱크 '전진출격' '공중우선타격' 이 답이다. [1] ㅇㅇ 2020.10.24 60 0 존나 띠껍네.... [2] ㅇㅇ 2020.10.24 87 0 건틀렛 알렉스도 ㄹㅇ 3코 각성급임 [1] 히메코달린다 2020.10.24 108 0 난 카사가 지금빌드로 나왔다면 [8] 세젤예배리나 2020.10.24 112 -1 카린을 응애하는 세력 [2] 스크류바 2020.10.24 140 0 건틀렛 타이탄이 함선앞까지 라인밀면 게임끝남 [7] hver 2020.10.24 121 0 알렉스 공속말고 딜 밀어주는거 좋지 않음? [3] ㅇㅇ (14.39) 2020.10.24 116 0 아이 싯팔~ [2] 세라핀핀아 2020.10.24 64 0 근데 스카우트는 존재의의가 뭐냐 [9] 십공소 2020.10.24 117 0 밴 이야기는 그냥 추측이야? [6] 초전자포 2020.10.24 86 0 건틀렛 각수연 1밴되면 ㅋㅋㅋㅋ [3] 우기 2020.10.24 103 0 각수연 진짜 5코로낸새끼 누굴까 [3] ㅇㅇ 2020.10.24 123 0 건틀렛 나만 류드밀라 없어 [1] 이천쌀떡볶이 2020.10.24 42 0 그냥 카린을 상향시키자 [1] 비염싫어 2020.10.24 37 0 개패노 보고들 어떰? [6] ㅇㅇ (121.131) 2020.10.24 91 1 알렉스 2밴인 이유 [1] 수램 2020.10.24 86 0 건틀렛 이맛에 백도어하지 [3] hver 2020.10.24 108 0 스패로우 ㄹㅇ 개좋음 [1] Onedaymore 2020.10.24 79 0 건틀렛 건 요즘 귀찮다 [4] 히메코달린다 2020.10.24 64 0 구라아니라 각수연이 딜러2명어치 일함 [1] 세젤예배리나 2020.10.24 106 -2 목걸이랑 계약해서 어른모습이된 마법소녀 오르카가 보고싶다. 응애나사장 2020.10.24 58 0 다음주에 알렉 류드 쌍으로 2밴먹을듯 [2] 우기 2020.10.24 53 0 그러니까 다음주는 2밴 + 류드 없는 건이라서 안쓴다는거잖아 [4] Ryude 2020.10.24 125 4 공중메타 아니면 각수연 안쓸거같음 ㅇㅇ (112.214) 2020.10.24 56 0 6종 침식체 카린 보고싶다 [4] 스크류바 2020.10.24 111 0 건틀렛 뉴비의 친구 어썰트랑 스패로우 개꿀이네 [3] Ludovicus 2020.10.24 105 0 신기한 사실 [2] 십공소 2020.10.24 62 0 아니 류드밀라 야누스 없었으면 각수연 안쓸꺼야? [7] ㅇㅇ 2020.10.24 143 4 왜 골드구간에 각성캐가 더 없음?? [3] 기모 2020.10.24 91 0 다음부터 건 점수 초기화할꺼면 걍 티어 3개정도씩만 내리자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4 56 -1 캬루짤이 카사 전체 짤보다 많겠지? [4] 베버 2020.10.24 70 0 강소영이나 마저 키울까 [1] 우기 2020.10.24 42 0 각수연은 걍 5코 레인저로만써도좋음 [1] 세젤예배리나 2020.10.24 63 -1 건틀렛 공속셋 효율 좋은 캐는 누구있음? [5] 킹꿯 2020.10.24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4 03: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