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린이 류드보다 사거리 길어지면 결국 류드랑 다를게없죠 hild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0-24 04:07:44 https://arca.live/b/counterside/8851248 왜사기캐잡겠다고 사기캐를만들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응애나사장 2020-10-24 04:08:08 괴물을 잡으려면 괴물이 되는수밖에 없다!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4:08:10 류드 너프를 할순 없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4:08:41 ?? 그래서 샤오린이 개사기냐 펼쳐보기▼ 한남맨 2020-10-24 04:09:27 카린은 강소영컷내긴 쉽자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4 04:09:37 붕쯔붕쯔에 지상이라 그다지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0-10-24 04:09:44 카린은 2코로 컷이라 문제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탄은 생계형 비리의 산물이 아닐까? 김유동 2020.10.24 46 0 부동저격수 이거 어디서 파밍하면 더 잘얻음? [2] 노무쿤 (210.105) 2020.10.24 62 0 건틀렛 요새 강소영 뺑소니 원킬 보기 힘듬 [7] 네오딤남편 2020.10.24 154 0 ✋질문 525 쫄작 경험치 질문 [2] 초전자포 2020.10.24 116 0 건틀렛 카린웡 베리어 제거만 있으면 쓸만한거 같은데 [1] ㅇㅇ 2020.10.24 65 0 카린은 대공 출격기라도 줘야함 ㅇㅇ 2020.10.24 49 0 ✋질문 함선 소재 이거 어디서 얻음 [9] ㅇㅇ 2020.10.24 75 0 모쏠 카붕이 제이크 부럽다 ㅇㅇ (222.102) 2020.10.24 58 0 알렉스를 이기는 각등이를 이기는 샤오린 [1] 수램 2020.10.24 80 0 백옥피부 ㅇㅇ 2020.10.24 39 0 근데 너프 기대하지마라 [5] Ryude 2020.10.24 118 1 건틀렛 말이 니가와덱이지 [1] 테엥마망 2020.10.24 74 0 백옥 같은 피부를 가진 아름다운 미시 이수연 [5] ㅇㅇ 2020.10.24 96 0 카린 방벽말고 무적 구르기 주자 [5] ㅇㅇ 2020.10.24 86 0 건틀렛 실비아 같은 캐릭이 밸런스 좋은가? [4] 팔도 2020.10.24 160 0 카린이 류드보다 사거리 길어지는게 뭐가문제야 [1] ㅇㅇ 2020.10.24 73 0 ✋질문 장비 셋옵 부옵은 이해가 가는데 [5] 저빌 2020.10.24 59 0 각서윤 나오면 후드 벗고 나오면 좋겠다 [1] Onedaymore 2020.10.24 74 0 카린은 사거리가 문제가 아니라고ㅋㅋㅋ [2] ㅇㅇ (183.103) 2020.10.24 110 0 얘네 인게임모델링도 좀 내놨으면좋겠다 [2] ㅇㅇ 2020.10.24 253 0 사거리 긴 공중우선공격 지상 스나이퍼 이미 있는데 [1] ㅇㅇ (180.229) 2020.10.24 77 0 진짜 주시영 없는거 개좆같은데 [4] 멜리이디 2020.10.24 132 0 건틀렛 류드 견제는 카린 상향보다 [2] 팔도 2020.10.24 111 0 카린이 류드보다 사거리 길어지면 결국 류드랑 다를게없죠 [6] hilde 2020.10.24 111 0 강소영만없으면 류드 카린구도 나올걸? [2] 세젤예배리나 2020.10.24 81 -1 아 겜 할거없네 [7] 양하림 2020.10.24 104 0 헤라보다가 어이가 없긴하네 [1] ㅇㅇ (121.131) 2020.10.24 73 1 건틀렛 타이탄 나오면 싱글벙글 하면서 유두말랑 꺼내는데 [5] ㅁㄴㅇㄹ (112.164) 2020.10.24 121 0 건틀렛 시그마 선픽 뽑으면 괘씸하거 정상이냐? [2] ㅇㅇ 2020.10.24 92 0 카미이즈미.... [1] 수램 2020.10.24 57 0 샤오린 전장 셋옵에 3만쿼츠 썼다 [7] 응아 2020.10.24 114 0 카린은 평타모션만 개편해줘도 대공 학살자가 될것 [2] 안될꺼뭐있노 2020.10.24 76 0 각서윤 사실은 낼 생각이 없는거 아닐까? [5] ㅇㅇ 2020.10.24 119 0 기본적으로 자리잡고 쏘면 사거리가 좀 더 늘어나는데 [1] ㅇo 2020.10.24 78 1 타이탄이 너무 무서운 루미 [3] ㅇㅇ 2020.10.24 104 0 요즘 왤케 루미+저코들이 많이보이냐 이디스애호해 2020.10.24 57 0 타이탄을 너프하고 ㅇㅇ (112.214) 2020.10.24 30 0 근데 누렁이 pve도 솔직히 좋음 [1] ㅇㅇ 2020.10.24 68 0 건틀렛 카린 상향하면 진짜 해결되는거아니야? [9] ㅇㅇ 2020.10.24 131 0 40렙 레이드 각성이라 지원햇는데 안짤리겠지 [3] hilde 2020.10.24 79 0 뭐만들까 [13] 쪼시0 2020.10.24 109 0 나만 각등이 없는 거 맞아? [8] 히로아인 2020.10.24 94 0 이런 타이탄은 사기임 ㄹㅇ(내거아님) [8] 세젤예배리나 2020.10.24 150 -2 요즘 팬티 스타킹 캐릭이 안나오는거 같다 [2] ㅇㅇ 2020.10.24 410 0 건틀렛 최고다 힐데쨩!! [3] 테엥마망 2020.10.24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4 04: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