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카린 상향하면 진짜 해결되는거아니야? ㅇㅇ 추천 1 비추천 1 댓글 9 조회수 130 작성일 2020-10-24 04:05:12 https://arca.live/b/counterside/8851208 사거리 류드밀라랑 동일하게만 해줘도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9] 응애나사장 2020-10-24 04:05:34 비염싫어 2020-10-24 04:05:34 지금 동일함 철컥대다 쳐맞고 죽어서 그렇지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4:05:45 아니 씨발 붕쯔가 문제였나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0-10-24 04:05:51 아니 씨발 동일하면 안되지 더 길어야 ㅋ카운터지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24 04:05:37 안해주니까 문제지 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24 04:06:05 안하는 것보단 나은데 붕쯔 유발시킬 수단이 너무 많음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4:06:07 근데 사거리 류드면 좀 에반데 펼쳐보기▼ ㅇㅇ 2020-10-24 04:06:24 그냥 사실상 류드 하나 더생기는거 아니냐 ㅋㅋ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24 04:06:12 카린은 꺼내는 순간 주시윤 반격이나 강소영 카크래시 맞고 퇴장하는게 문제아니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이 류드보다 사거리 길어지는게 뭐가문제야 [1] ㅇㅇ 2020.10.24 73 0 ✋질문 장비 셋옵 부옵은 이해가 가는데 [5] 저빌 2020.10.24 59 0 각서윤 나오면 후드 벗고 나오면 좋겠다 [1] Onedaymore 2020.10.24 74 0 카린은 사거리가 문제가 아니라고ㅋㅋㅋ [2] ㅇㅇ (183.103) 2020.10.24 110 0 얘네 인게임모델링도 좀 내놨으면좋겠다 [2] ㅇㅇ 2020.10.24 253 0 사거리 긴 공중우선공격 지상 스나이퍼 이미 있는데 [1] ㅇㅇ (180.229) 2020.10.24 77 0 진짜 주시영 없는거 개좆같은데 [4] 멜리이디 2020.10.24 132 0 건틀렛 류드 견제는 카린 상향보다 [2] 팔도 2020.10.24 110 0 카린이 류드보다 사거리 길어지면 결국 류드랑 다를게없죠 [6] hilde 2020.10.24 111 0 강소영만없으면 류드 카린구도 나올걸? [2] 세젤예배리나 2020.10.24 80 -1 아 겜 할거없네 [7] 양하림 2020.10.24 103 0 헤라보다가 어이가 없긴하네 [1] ㅇㅇ (121.131) 2020.10.24 73 1 건틀렛 타이탄 나오면 싱글벙글 하면서 유두말랑 꺼내는데 [5] ㅁㄴㅇㄹ (112.164) 2020.10.24 120 0 건틀렛 시그마 선픽 뽑으면 괘씸하거 정상이냐? [2] ㅇㅇ 2020.10.24 92 0 카미이즈미.... [1] 수램 2020.10.24 57 0 샤오린 전장 셋옵에 3만쿼츠 썼다 [7] 응아 2020.10.24 114 0 카린은 평타모션만 개편해줘도 대공 학살자가 될것 [2] 안될꺼뭐있노 2020.10.24 76 0 각서윤 사실은 낼 생각이 없는거 아닐까? [5] ㅇㅇ 2020.10.24 119 0 기본적으로 자리잡고 쏘면 사거리가 좀 더 늘어나는데 [1] ㅇo 2020.10.24 78 1 타이탄이 너무 무서운 루미 [3] ㅇㅇ 2020.10.24 104 0 요즘 왤케 루미+저코들이 많이보이냐 이디스애호해 2020.10.24 57 0 타이탄을 너프하고 ㅇㅇ (112.214) 2020.10.24 30 0 근데 누렁이 pve도 솔직히 좋음 [1] ㅇㅇ 2020.10.24 68 0 건틀렛 카린 상향하면 진짜 해결되는거아니야? [9] ㅇㅇ 2020.10.24 130 0 40렙 레이드 각성이라 지원햇는데 안짤리겠지 [3] hilde 2020.10.24 79 0 뭐만들까 [13] 쪼시0 2020.10.24 109 0 나만 각등이 없는 거 맞아? [8] 히로아인 2020.10.24 94 0 이런 타이탄은 사기임 ㄹㅇ(내거아님) [8] 세젤예배리나 2020.10.24 150 -2 요즘 팬티 스타킹 캐릭이 안나오는거 같다 [2] ㅇㅇ 2020.10.24 410 0 건틀렛 최고다 힐데쨩!! [3] 테엥마망 2020.10.24 91 0 신캐가 초장거리 대공 우선공격 스나면 [5] ㅇㅇ 2020.10.24 109 0 이거 두개 지르면 주시영 나올까 [3] 멜리이디 2020.10.24 194 0 가끔 챈보면 각등이가 무슨 만능인줄 아는 사람들이 있는데 [7] 양하림 2020.10.24 145 1 건틀렛 타이탄 보면 저걸 어케 잡나 싶어서 손 놓음 [1] 초전자포 2020.10.24 89 0 ✋질문 늒네 이거 사원 추천서 걍 막써도 됨? 아니면 걍 애껴둠 [3] ㅇㅇ 2020.10.24 79 0 함선 2스로 끝까지 밀고 강소영 박는거 너무 신나는거 같다 ㅇㅇ 2020.10.24 39 0 건틀렛 카사는 그래도 pvp메타변화 빨라서 다행인듯 [3] 수램 2020.10.24 153 0 건틀렛 근데 타이탄 개사기긴함 ㅋㅋ [5] ㅇㅇ 2020.10.24 121 0 금태식 각수연논란 잠재우는법 [2] Ryude 2020.10.24 73 0 바꿔말하면, 가은맘은 가은이 강해질 때까지 카사를 할수 있다 [2] ㅇㅇ 2020.10.24 74 1 류드밀라 궁극기 대사 어이없는게 [3] ㅇㅇ (183.103) 2020.10.24 89 0 타이탄 사기캐 맞잖아? [3] ㅇㅇ 2020.10.24 90 2 개인적으로 궁중 스커 나왔으면 좋겠음 ㅋㅋㅋ [2] ㅁㄴㅇㄹ (112.164) 2020.10.24 77 0 건틀렛 할배들 패는 맛에 산다 [4] ㅇㅇ 2020.10.24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4 04: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