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시엔같은애들 빼면 1밴으로는 티도 안 나는 개씹잡종앰뒤호로새끼들이 대부분이지만 억제기라도 잇는게 어디임

다른 겜은 신캐나오거나 밸런스조정할때 빼고는 메타 바뀌지도 않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