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ㄹㅇ 틀딱은 아니거든? 힐데 처럼 콤퓨터 못 쓰지도 않고 타자도 칠줄 알음
스타할려고 설치했는데 로그인 하라고함
근데 보안확인에서 딱 막히네?
천지인 쓰지도 않는 현대인이라면 다 알듯 카카오로 대체됐잖아 이런 경우 어떻게 되는거야?
내가 ㄹㅇ 틀딱은 아니거든? 힐데 처럼 콤퓨터 못 쓰지도 않고 타자도 칠줄 알음
스타할려고 설치했는데 로그인 하라고함
근데 보안확인에서 딱 막히네?
천지인 쓰지도 않는 현대인이라면 다 알듯 카카오로 대체됐잖아 이런 경우 어떻게 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