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인가 일본문화 개방하면서 80년대 애니 다 들어온걸로 알고  있음


카사에는 그 80년대 느낌 안남  철저하게 90년대 느낌남


노래도 80년대 시티팝이 나오지 않음

오히려 1990년대 금지곡에서 해제되어서 인기 있었던 뉴올리언스의 해뜨는 집이나 울브스베인의 라틴어 노래가 들어가있음

오렌지로 시티헌터 등등 촌데레 폭력 여주없음

유미나는 생활고에 찌든 성깔더러운 여고생임

미시 이수연이 비슷하지만 볼장다본사이라 부부가 알콩달콩인 느낌임


비장미 철철 넘치는 남캐도 없음 


파고들면 들수록 철저하게 1990년대 케릭터성만 부각됨

북두의 권 레이즈너 등등 남성미 넘치는 80년대 마초남대신에 90년대부터 현실적인 남주들 나오기 시작함 그린 느낌남




한마디로 1990년대의 향수를 철저하게 현세대에 세련되게 내놓은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