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타나베린도 그냥 크리스 하나에 집중하면 될 걸
알렉스 서사도 보여줘야하고 예하 떡밥도 던져야하고 엘리시움 대적자 떡밥도 던져야하고 타기리온 떡밥도 던져야하고

이거저거 섞으니까 짬통되서 이도저도 아닌거 별로임

그에비해 카린세계에만 집중한 데엔로와
드라코해적단에 집중한 어벤던쉽은
호평이었잖아

왜 이번 육익도 육익에만 집중해주지
여따가 예하는 왜 쓰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