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빠밤이 특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6 작성일 2020-10-27 11:55:05 https://arca.live/b/counterside/8926021 꼴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DButton 2020-10-27 11:55:32 게이게이야 펼쳐보기▼ ㅇㅇ 2020-10-27 11:56:08 네로 2020-10-27 11:56:47 치아가 2020-10-27 11:57: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 작명수준 [9]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7 246 0 순수 메카덱으로 다이야까지 왔으면 성능 증명된거 아니냐? [4] ㅇo 2020.10.27 102 3 아 머여 시발 할로윈 스킨 출시 29일이 아니었어? [12] Vergil 2020.10.27 186 0 나도 건쉽, 선볼 갖고싶다ㅅㅂ [3] ㅇㅇ (1.243) 2020.10.27 98 0 카사 맘에 드는게 [11] 닥터최고 2020.10.27 157 0 건틀렛 시발 드디어 해냈다ㅋㅋ [36] b0ss 2020.10.27 304 9 이게다 이볼브 원이 안나와서 그런거다 [1] 나만양하림에델알렉스야누스업어 2020.10.27 47 0 ✋질문 레이드 점수 보상 질문 [2] 으아재발요 2020.10.27 62 0 카사 최고의 미인 [2] ㅇㅇ 2020.10.27 127 6 념글 건공짤 각등이 스윽 스쳐가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3] Vergil 2020.10.27 132 0 썬볼로 이지수 컷 가능? [13] 위천마펀치 2020.10.27 152 0 ㅋㅋ [5] CCCAAA 2020.10.27 164 -14 건틀렛 응애애기카붕이건돌린다 [3] 치아가 2020.10.27 159 -12 구관메카 ㄹㅇ 개좋은거같음 [1] 닥터최고 2020.10.27 106 0 리빙 포인트)A함의 체력은 흑힐과 비슷하다 [2] 74 2020.10.27 126 0 리플퀸은 어케 따먹히는게 꼴릴거같냐 [2] 탄산수 2020.10.27 288 0 고래가 하늘을 날면?ㅋㅋㅋㅋ [7] ㅇㅇ 2020.10.27 131 1 건틀렛 신기하게 뉴비 메카덱에 4연패당했네 [3] 푸별 2020.10.27 86 0 그러고 보니까 어제 지피+안티스커셋으로 97% 샤오린 있지 않았냐 [3] ㅇo 2020.10.27 120 0 근데 전투마다 1분안에 끝내기 이러는거 있던데 이건 뭐임? [8] ㅇㅇ (61.83) 2020.10.27 109 0 건틀렛 메카야 미안해 [6] 토깡이 2020.10.27 120 0 남들 애기탱크 야누스 쓰는거 보면 어둠의 채용게임 마려움 [3] ㅁㄴㅇㄹ (112.164) 2020.10.27 116 0 ㅋㅋ [5] CCCAAA 2020.10.27 146 0 빠밤이 특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7 96 0 메이즈 스충셋 이랑 스피릿 스충 최대치들이 몇임? [8] 트조 2020.10.27 134 0 각등이 풀초월 vs 주시윤 풀 초월 [1] ㅇㅇ (222.121) 2020.10.27 53 0 건틀렛하고싶다 [7] 노드왕 2020.10.27 109 0 메카덱 왜 자꾸 약코함 [5] 안될꺼뭐있노 2020.10.27 137 0 건틀렛 누가 나 강등전이라고 져줌; 감동실화 [6] 곽두철 2020.10.27 159 0 개선 금태가 당장 고쳐야하는거 [5] 닥터최고 2020.10.27 148 2 메이즈템 2옵은 뭐 붙히는거임 [1] ㅈㅈ 2020.10.27 66 0 구관메카 욕할때가 어제같았는데 [7] 몰름보 2020.10.27 128 0 빠밤이 특징 [2] ㅇㅇ 2020.10.27 85 -1 건틀렛 신성한 건틀렛의 장에서 상대를 동정해주는건 모욕임 [2] ㅁㄴㅇㄹ (112.164) 2020.10.27 100 0 후반가면 적성핵 보다 기밀자료가 더 부족한거 같음 [4] 나만에델알렉스야누스없어 2020.10.27 92 0 건틀렛 나 방금 건 돌리는데 [8] lllBoomerlll 2020.10.27 129 0 건틀렛 요번주 각등이 안티스커 좋은거같음 익명_mgMG4 2020.10.27 59 0 아니 시발 에델 특수기 범위 왤케 넓냐 [1] ㅇㅇ (211.184) 2020.10.27 59 0 건포 빼는데 40분걸리네 ㅇㅇ (112.214) 2020.10.27 32 0 건틀렛 같은 컨소원 만나면 무조건 이겨야지 [6] 히메코달린다 2020.10.27 128 0 건틀렛 제이크 이번주에 괜찮은거같음 [9] 뿌띠젤리 2020.10.27 155 3 주시윤 존나 존경스럽지않아? [4] ㅇㅇ 2020.10.27 133 1 얜 언제나와 대체 [2] ㅇㅇ (220.79) 2020.10.27 96 0 건틀렛 각등이 시발 돌았네 [11] 페이커 2020.10.27 160 0 얘네로 전당3 가능할거같음? [10] CCCAAA 2020.10.27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7 12: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