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후반가면 적성핵 보다 기밀자료가 더 부족한거 같음 나만에델알렉스야누스없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2 작성일 2020-10-27 11:51:37 https://arca.live/b/counterside/8925925 키울건 많고 주는건 없는데 처먹는건 많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빠루 2020-10-27 11:52:27 초반부터인대? 펼쳐보기▼ 나만에델알렉스야누스없어 2020-10-27 11:52:48 초반은 그래도 스업 안해도 맵미는데는 지장없으니까 펼쳐보기▼ ㅇㅇ (175.120) 2020-10-27 11:52:32 삭제 수정 적성핵 다 융핵으로 올려서 핵잉랑 소재가 부족함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27 11:52:49 중반부터지 사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5] CCCAAA 2020.10.27 164 -14 건틀렛 응애애기카붕이건돌린다 [3] 치아가 2020.10.27 159 -12 구관메카 ㄹㅇ 개좋은거같음 [1] 닥터최고 2020.10.27 106 0 리빙 포인트)A함의 체력은 흑힐과 비슷하다 [2] 74 2020.10.27 127 0 리플퀸은 어케 따먹히는게 꼴릴거같냐 [2] 탄산수 2020.10.27 288 0 고래가 하늘을 날면?ㅋㅋㅋㅋ [7] ㅇㅇ 2020.10.27 131 1 건틀렛 신기하게 뉴비 메카덱에 4연패당했네 [3] 푸별 2020.10.27 86 0 그러고 보니까 어제 지피+안티스커셋으로 97% 샤오린 있지 않았냐 [3] ㅇo 2020.10.27 120 0 근데 전투마다 1분안에 끝내기 이러는거 있던데 이건 뭐임? [8] ㅇㅇ (61.83) 2020.10.27 109 0 건틀렛 메카야 미안해 [6] 토깡이 2020.10.27 121 0 남들 애기탱크 야누스 쓰는거 보면 어둠의 채용게임 마려움 [3] ㅁㄴㅇㄹ (112.164) 2020.10.27 116 0 ㅋㅋ [5] CCCAAA 2020.10.27 146 0 빠밤이 특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27 97 0 메이즈 스충셋 이랑 스피릿 스충 최대치들이 몇임? [8] 트조 2020.10.27 134 0 각등이 풀초월 vs 주시윤 풀 초월 [1] ㅇㅇ (222.121) 2020.10.27 54 0 건틀렛하고싶다 [7] 노드왕 2020.10.27 110 0 메카덱 왜 자꾸 약코함 [5] 안될꺼뭐있노 2020.10.27 137 0 건틀렛 누가 나 강등전이라고 져줌; 감동실화 [6] 곽두철 2020.10.27 160 0 개선 금태가 당장 고쳐야하는거 [5] 닥터최고 2020.10.27 149 2 메이즈템 2옵은 뭐 붙히는거임 [1] ㅈㅈ 2020.10.27 66 0 구관메카 욕할때가 어제같았는데 [7] 몰름보 2020.10.27 128 0 빠밤이 특징 [2] ㅇㅇ 2020.10.27 85 -1 건틀렛 신성한 건틀렛의 장에서 상대를 동정해주는건 모욕임 [2] ㅁㄴㅇㄹ (112.164) 2020.10.27 100 0 후반가면 적성핵 보다 기밀자료가 더 부족한거 같음 [4] 나만에델알렉스야누스없어 2020.10.27 92 0 건틀렛 나 방금 건 돌리는데 [8] lllBoomerlll 2020.10.27 130 0 건틀렛 요번주 각등이 안티스커 좋은거같음 익명_mgMG4 2020.10.27 59 0 아니 시발 에델 특수기 범위 왤케 넓냐 [1] ㅇㅇ (211.184) 2020.10.27 60 0 건포 빼는데 40분걸리네 ㅇㅇ (112.214) 2020.10.27 32 0 건틀렛 같은 컨소원 만나면 무조건 이겨야지 [6] 히메코달린다 2020.10.27 128 0 건틀렛 제이크 이번주에 괜찮은거같음 [9] 뿌띠젤리 2020.10.27 155 3 주시윤 존나 존경스럽지않아? [4] ㅇㅇ 2020.10.27 133 1 얜 언제나와 대체 [2] ㅇㅇ (220.79) 2020.10.27 97 0 건틀렛 각등이 시발 돌았네 [11] 페이커 2020.10.27 160 0 얘네로 전당3 가능할거같음? [10] CCCAAA 2020.10.27 154 0 고르디우스 튜바 박을만함? [5] 군락 2020.10.27 176 0 건틀렛 같은 컨소 만났는데 하이큐면 오픈하는게 마음이 편해 [6] DButton 2020.10.27 124 -1 좋은 디펜더는 건에서 만나는 디펜더다 ㅇㅇ (183.103) 2020.10.27 64 0 건틀렛 각등이 존나좋네 [2] 수램 2020.10.27 124 -1 건틀렛 어제 메카덱 2번 만났는데 [5] 익명_mgMG4 2020.10.27 92 1 내가 페도는 아닌데 [2] 사쿠라쨩 2020.10.27 129 2 와 1.0땐 엘리자베스 필수캐였는데 이젠 아닌가봐 [5] ㅇㅇ (220.79) 2020.10.27 142 0 건틀렛 3235 시작 3204 종료 [1] 카린웡 2020.10.27 72 0 다음부터 아재개그 안하겟습니다 [13] 떄치 2020.10.27 129 0 카붕이들 패션 마법소녀였구나 [1] 치아가 2020.10.27 108 1 이건 비틱이냐? [3] 페이커 2020.10.27 13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7 11:59 +1 +2 +3 +4